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삼성동명랑식당 대전육개장 대전육개장전문점

 

 

 

 

 

 

대전삼성동명랑식당 대전육개장 대전육개장전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복이네요!!

아마 삼계탕이나 여러가지 몸보신

음식 드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ㅎㅎ

 

여러가지 음식이 많지만

저는 오늘 육개장을 먹으러 갔다왔습니당 ㅋㅋ

육개장을 전문적으로 하는

명랑식당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은 대부분 아실거에요 !!

 

 

 

 

 

 

 

 

 

 

 

 

건물이 엄청 오래되 보이죠 ~~ ??

맞아요!! 여긴 30년된 육개장 맛집이랍니다 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ㅋ 더욱 궁금해지는데요 ~~ !!

 

 

여긴 주말보다 평일에 손님이

훨씬 많아서 주말에 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바로 드실 수 있어요 ㅎㅎ

 

 

 

 

 

 

 

 

 

 

 

 

 

이 곳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라고 합니다~~!

저녁으로는 못먹겠네요 ㅜㅜㅜ

 

방문하실때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ㅎㅎ

 

 

또 이곳은 맛집이여서 그런지

메뉴 육개장 딱!! 하나에요 ㅋㅋㅋ

메뉴 선택 어려워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맞춤식당이네요!!!

 

이렇게 앨범에 메뉴판을 만들어

놓으셨네요

 

 

 

 

 

 

 

 

 

 

 

 

 

 

 

육개장을 주문하니

정말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신속하니 매우 좋네용 ^0^

 

 

흡사 된장찌개 같은 비쥬얼이 풍기는

육개장이네요 ㅋㅋㅋ

 

일반 식당에서 판매하는 육개장은 국물이

빨갛고 좀 맵잖아용 ㅎㅎ

 

 

 

 

 

 

 

 

 

 

 

 

건더기도 엄청

많이 들어있답니다 ㅋㅋㅋ

 

 

 

 

 

 

 

 

 

 

 

 

고기 좀 보세요 ㅎㅎ

푸짐하죠~~~ ?? ^^

 

 

 

 

 

 

 

 

 

 

 

 

먹어보니 역시!!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ㅋㅋㅋ

사장님의 정성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매우 만족스런 식사였습니다 ㅎㅎ

 

대전 삼성동 명랑식당

점심드시러 다니오시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