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한밭대맘스터치 한밭대간식거리 맘스터치메뉴추천

 

 

 

 

 

 

한밭대맘스터치 한밭대간식거리 맘스터치메뉴추천

 

 

 

 

 

 

 

 

 

 

 

 

 

 

 

대학생은 아니지만 회사가 한밭대 근처가

자주 가게 되네요 ㅋㅋ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감자튀김을 먹으러 퇴근 후 바로 갔습니다 ㅎㅎ

 

 

 

 

 

 

 

 

 

 

 

 

 

 

한밭대 뒤쪽 식당 많은 길 쪽에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불갈비치킨버거 세트 한개와

불고기버거 단품 하나를 시켰습니다 ㅋㅋ

 

 

 

 

 

 

 

 

 

 

 

 

 

세트메뉴라고 해서

이렇게 안내가 되어있네요 ㅎㅎ

 

 

 

 

 

 

 

 

 

 

 

 

주문 후 10분~15분 정도 기다리니

저희 햄버거가 나왔어요!!! ㅋㅋㅋㅋ

기대되요 ~~~ ^0^

 

 

 

 

 

 

 

 

 

 

 

 

 

 

 

 

 

 

저희는 반반씩 잘라서

나눠먹었어요 ㅋㅋㅋㅋ

한개만 맛보면 별로잖아요 ^^

 

 

 

 

 

 

 

 

 

 

 

 

 

그렇게 맛있다는 감자튀김!!!

비쥬얼도 뭔가 달랐어요 ㅋㅋㅋ

먹어보니 기존 감자튀김과 달리

간간하고 매콤해서 더 맛있었어용

 

 

 

 

 

 

 

 

 

 

 

 

 

 

 

 

 

햄버거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먹기 딱 좋았어요 ㅎㅎㅎ

 

 

 

 

 

 

 

 

 

 

 

 

 

 

 

햄버거 먹기 전 감자튀김

흡입!! 엄청 중독성 있어요 ㅋㅋㅋ

 

맛있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네요~~~ !

 

 

 

 

 

 

 

 

 

 

 

 

 

 

 

 

 

 

햄버거가 부드럽고 먹기 괜찮았어요 ㅋㅋㅋ

맘스터치는 가볍게 간식으로도

많이 먹고 끼니 때울때도

많이 먹더라구요 ~~!

 

 

 

 

 

 

 

 

 

 

 

 

 

 

 

 

 

 

햄버거 땡기시는 날!!

한밭대 근처 맘스터치 방문하셔서

햄버거랑 특히!!! 맛있는 감자튀김

드셔보세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