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유성덮밥 유성바베더퍼 한밭대점심메뉴 덕명동국수시대

 

 

 

 

 

대전유성덮밥 유성바베더퍼 한밭대점심메뉴 덕명동국수시대

 

 

 

 

 

 

 

 

 

 

 

 

오늘 점심은 새로운 메뉴를 먹고 싶어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한밭대 드롭탑 카페 맡은편

퓨전덮밥집을 찾았습니다 ~!  

 

국수시대 & 바베더퍼

 

 

이름 듣자마자 빵 터졌어요 ㅋㅋㅋ

밥에덮어 ㅋㅋㅋ 뭘 덮어??

 

 

 

 

 

 

 

 

 

 

 

 

이름부터가 참 끌리는 식당이네요 ㅋㅋㅋ

국수시대라고 해서 국수나무 같은 식당인가??

했는데 !! 국수나무보다는 규모가 크네요!!

 

 

 

 

 

 

 

 

 

 

 

 

들어가니 이렇게 귀여운

식물도 있었구요 ㅎㅎㅎ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ㅋㅋㅋ

이러니 음식 맛이 더 기대되는데요!!

 

 

 

 

 

 

 

 

 

 

 

 

 

 

이 식당은 크게 두 가지 메뉴로 나뉘었어요~!

제육덮밥과 국수!!

 

저희는 숯불제육 2개와 간장제육 2개를

시켰어용 ㅎㅎ

숯불제육은 매울꺼 같아서

간장제육을 시켰지요 ^0^

 

 

 

 

 

 

 

 

 

 

 

 

 

혹시나 다음번에 또 오게된다면

그땐 국수도 먹어보려구요 ㅋㅋㅋ

 

 

 

 

 

 

 

 

 

 

 

 

 

 

맛있게 즐기는 방법~~ ??

덮밥을 먹을 땐 비비지 않고

밥과 지료를 함께 떠서 먹어야

맛있다고 하네요!!

 

 

 

 

 

 

 

 

 

 

 

 

10분~15분 정도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네요 >0<

 

숯불제육덮밥!!

숯불제육들이 밥 위에 올라가있네요 ㅎㅎ

바베더퍼 ㅋㅋㅋ 이름 참 잘 지었어요

 

 

 

 

 

 

 

 

 

 

 

 

 

요 왼쪽 하얀소스는

갈릭마요소스라고 마요네즈에

마늘 다진걸 섞은 소스에요 ㅋㅋㅋ

 

이 소스를 섞어서 비벼먹으니

더욱 더 맛있었어요!!! >0<

 

 

 

 

 

 

 

 

 

 

 

 

 

 

 

요건 간장제육덮밥!!

똑같이 갈릭마요소스가 들어있어용 ㅋㅋ

 

 

 

 

 

 

 

 

 

 

 

 

 

 

 

그리고 !! 고기만 들어있는게 아니구 

큼직큼직한 양파도 같이 나오니깐

훨씬 맛이 좋았어요 ㅋㅋㅋ

아삭아삭 씹는 느낌도 좋았구요 ^0^

 

 

 

 

 

 

 

 

 

 

 

 

고기 양이 정말 많았어요~~~!

보통 고기 아낄라고 많이 안들어가거나

하는데 여긴 밥 반 /고기 반이었어요 ㅎㅎㅎ

 

 

 

 

 

 

 

 

 

 

 

 

또 덮밥은 엄청 간간하게 나오는곳이

많은데 여긴 간도 딱 잘 맞았어요 ㅎㅎ

 

 

 

 

 

 

 

 

 

 

 

 

반찬이 모자르면 셀프바 가셔서

갖고 오시면 됩니다 ㅎㅎ

 

 

 

 

 

 

 

 

 

 

 

 

위 조명 모양이 예뻐서 한번

찍어 봤어요 ㅋㅋㅋ

 

 

 

 

 

 

 

 

 

 

 

 

 

또 오고 싶은 퓨전덮밥 식당이었어요 ㅎㅎㅎ

주차장도 따로 있어 매우 편하고

특히!! 음식나오는 판(트레이)이 따로 나와서

먹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

 

한밭대근처 드롭탑 맡은편에 있으니

찾아가기 쉬울거에요 ~!

간단한 점심이나 저녁이 땡기실때

국수시대 & 바베더퍼 다녀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