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국내여름휴가지추천 거제도여행코스 조용한여름휴가지

 

 

 

 

 

 

국내여름휴가지추천 거제도여행코스 조용한여름휴가지

 

 

 

 

 

 

 

 

 

 

 

 

 

 

요즘 휴가 많이 가시죠 ㅎㅎㅎ

다들 휴가 어디로 가시나요??

해외로 가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시간이나 비용적으로 여유가 안되시는

분들은 국내로 많이 가시기도 합니다~!

 

그래서!!

국내여름휴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남해바다가 훤히 보이는 거제도입니다!!

 

대전에서 4시간 정도 거리지만

가보면 바다가 너무 예쁘고

쉬고 오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거제도 가볼만한 곳 안내해드릴께요 ^0^

 

 

 

 

1. 바람의 언덕

 

남해바다를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전망대로 바람의 언덕이 있습니다.

 

외도배를 타는 선착장 위쪽에 있는

언덕으로 풍차가 있고 바람이 항상

많이 부는 언덕입니다^^

 

 

 

 

 

 

 

 

 

 

 

 

 

풍차주위로 사진찍으려는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 ㅋㅋ 근데!! 휴가시즌 평일에는

그나마 사람이 많지않아서

거제를 즐기기 매우 좋습니다!!

 

풍차 앞 작은 언덕에서

찍은 사진이에용 ㅎㅎ

 

 

 

 

 

 

 

 

 

 

 

 

바람의 언덕에서 외도배 타는 선착장

내려가실때 유명한 바람의 핫도그를

판매하니깐 혹시 가게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용 ㅎㅎ

 

 

 

 

 

 

 

2. 외도

 

한려해상국립공원내에 있는 해상식물공원입니다.

이 섬 보려고 거제도 오시는 분들도 많죠!!

완만한 경사로 이루어진 섬의 특성을 살려

여러가지 아름다운 꽃들로 이루어진

큰 정원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현재는 개인사유지이기 때문에

입장권을 끊어야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선착장에서 입장권과 배타는 요금을

끊고 해당시간이 되면 배를 타시면 됩니다 ㅎㅎ

 

 

 

 

 

 

 

 

 

 

배를 타고 외도로 들어가는 길에

해금강이라는 돌섬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금강이라는 돌섬 옆에 십자모양으로 이루어진

십자동굴이 있습니다.

 

파도가 조용한 날에는 십자동굴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아름다운

꽃들로 장식되어진 섬입니다 ㅎㅎ

실제로 가보면 더더욱 멋집니다~!

 

 

 

 

 

 

 

 

 

 

 

 

 

외도는 코스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쭉 따라 걸어가시면서 구경하심 됩니다 ㅎㅎ

 

 

 

 

 

 

 

 

 

 

 

 

 

이런 조각상들도 중간중간 있었습니다.

 

 

 

 

 

 

 

 

 

 

 

 

 

 

 

 

 

외도 구경이 끝난 후에는

시간맞춰 배를 타셔야 다시 선착장으로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

 

외도에서 선착장까지는 15분 정도

소요되었던것 같아요!!  

 

 

 

 

 

 

 

 

 

 

 

 

 

 

3. 신선대

 

신이 놀던 자리라뜻에서

신선대라는 이름을 가진 곳이에요^^

 

전 거제도 둘러본 곳 중에서

이 곳 신선대가 가장 좋았어요!!

 

지금 이 사진 방향처럼 보이는 남해바다가

너무 멋있어서 제 마음이 뻥 뚫리고

괜히 기분이 좋았어요 ♥

 

 

 

 

 

 

 

 

 

 

 

 

 

거제도 구경후 미리 예약한

펜션으로 돌아와 쉬었습니다.

 

펜션이 비싼만큼 참 넓고 좋았어요~~!

 

 

이렇게 창이 크게 나있어서

바로 앞에 몽돌해수욕장도 바로

볼 수 있었고 테라스에는

스파도 할 수 있고 개별바베큐도 가능했습니다 ㅎㅎ

 

 

 

 

 

 

 

 

 

 

 

 

 

화장실도 깔끔하니 괜찮았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매우

고급스러웠습니다!!

 

 

 

 

 

 

 

 

 

 

 

 

 

 

 

 

 

 

복층 구조였고 위에는

침대가 있었습니다.

 

 

 

 

 

 

 

 

 

 

 

 

 

 

 

주방도 깔끔하니 좋았구요!!

 

 

 

 

 

 

 

 

 

 

 

 

 

거제도를 여러번 다녀오다보니

계절이 다른 사진이 많네요 ㅎㅎ

 

이번 여름 국내로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거제도 추천합니다 ~~!

아름다운 남해바다로

놀러갔다오세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