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서브웨이충대점 서브웨이꿀조합 서브웨이추천메뉴

 

 

 

 

서브웨이충대점 서브웨이꿀조합 서브웨이추천메뉴

 

 

 

 

 

 

 

 

 

 

 

 

 

요즘 드라마보면 서브웨이라는

샌드위치집이 그렇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일반 햄버거나 샌드위치집과 다르게

직접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그래서 더 가고 싶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갔다왔어요 ^^

 

 

충남대 정문쪽 서브웨이가 가까워서

이쪽으로 갔지요 ㅎㅎㅎ

 

 

 

 

 

 

 

 

 

 

 

 

 

 

저녁시간이 지난 시간이라서

사람들이 적었어요 ㅎㅎ

 

 

 

 

 

 

 

 

 

 

 

 

 

 

이쪽이 카운터에요!

 

 

 

 

 

 

 

 

 

 

 

 

음.... 쿠키는 왜 있을까요??

 

처음엔 몰랐는데 여기는 샌드위치를 세트로

시키면 감자튀김이 아닌 쿠키가 나와요 ㅎㅎ

 

엄청 새로웠어요 ^^

 

 

 

 

 

 

 

 

 

 

 

 

여러가지 야채들이 나열되어 있었어요!

 

<서브웨이 주문방법>

 

1. 샌드위치 종류 고르기

2. 빵 종류 고르기

3. 치즈 종류 고르기

 

 

 

 

 

 

 

 

 

 

 

4. 넣고 싶은 야채 고르기

(고르기 힘들면 다 넣어달라고 해도됨)

 

 

 

 

 

 

 

 

 

 

 

 

 

5. 소스 종류 고르기

 

 

 

 

 

 

 

 

 

 

 

 

 

6. 세트 메뉴(샌드위치+쿠키+음료수)

or 단일 메뉴(샌드위치)

 

 

 

 

 

 

 

 

 

 

 

 

 

 

저희는 치킨 데리야끼 세트

크래미 샌드위치 단품을 시켰습니다 ㅎㅎ

 

 

 

 

 

 

 

 

 

 

 

 

 

쿠키도 선택할 수 있어요!!

 

1. 화이트초코 마카다미아

2. 초코칩

3. 더블초코칩

 

 

저는 화이트초코 마카다미아를 시켰어요 ㅎㅎ

 

 

 

 

 

 

 

 

 

 

 

 

 

크래미 샌드위치

참고로 조금 느끼해요 ㅜㅜㅜ

최대한 안느끼한 소스를 시키고

있는 야채는 전부 다 넣어달라고 했는데도

이 샌드위치 자체가 좀 느끼한거 같아요 ㅎㅎ

 

 

 

 

 

 

 

 

 

 

 

 

 

안에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ㅎㅎ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꺼에요!!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에요!!

이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음료는 무한리필 됩니다 ㅎㅎ

 

 

 

 

 

 

 

 

 

 

 

 

쿠키가 쫀득쫀득하니 참 맛있었어용 ^0^

 

 

 

 

 

 

 

 

 

 

 

 

고르는 재미가 있는

충남대 서브웨이!!

 

담번에 가게 되면 덜 느끼하고 상큼하고

더 맛있는걸로 먹어보고 싶어요

간단한 샌드위치나 햄버거가 땡길때!!

서브웨이 샌드위치 추천합니다~~~^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