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대전숯골원냉면 대전신성동평양냉면 대전여름별미

 

 

 

 

 

 

대전숯골원냉면 대전신성동평양냉면 대전여름별미

 

 

 

 

 

 

 

 

 

 

 

 

 

 

흐린날 저녁과 오후사이 시간!

 

배고파서 유성쪽 맛집을 찾다가

가까운 신성동 냉면 맛집을 찾았습니다 ㅎㅎ

 

 

숯골원냉면이라는 평양냉면집이에요!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0^

 

사람이 엄청 많을땐 번호표 들고

기다려야 된다고 하는데 이 날은

바로 들어가서 먹었어요 ㅎㅎ

 

 

 

 

 

 

 

 

 

 

 

 

 

 

 

메뉴판을 보니 여러가지 음식이

있네요 ~! 백숙, 왕만두, 꿩냉면, 꿩온면...

제가 잘 알지 못하는 여러가지 음식이 있었어요 ^^

 

 

 

 

 

 

 

 

 

 

 

 

 

 

저희는 대표메뉴인 평양물냉면과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기본 찬이 나왔구요!

매우 평범해보이지만

맛이 매우 특이했어요 ㅎㅎ

 

평양냉면과 매우 잘 어울리는

김치와 단무지였습니다.

 

 

 

 

 

 

 

 

 

 

 

 

옆쪽엔 여러명이 앉을 수 있는

좌식테이블이 있었습니다.

회사 직원들과 식사하러 오시거나

모임하기도 딱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평양냉면의 특징은 매우 싱겁다는 점이었어요!

그래서 먹는 분들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합니다.

 

저와 일행 입맛에는 딱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제가 보통 냉면 한그릇 다

먹지 못하는데 이 평양식냉면은 싱겁고

고유의 매력이 있어 한그릇 후루룩

모두 다 먹었습니다^^ 국물까지요

 

 

 

 

 

 

 

 

 

 

 

 

 

비빔냉면도 짜지 않고 맛있었어용 ㅎㅎ

 

 

 

 

 

 

 

 

 

 

 

 

 

 

또 반찬으로 나온 이 무와 같이 먹으면

더욱더 맛있습니다^^

근데 이 무도 매우 싱거웠어요 ㅎㅎ

 

 

 

 

 

 

 

 

 

 

 

 

 

 

 

 

무도 맛있지만 옆에 김치와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입니다~~~~!

 

쫌 간이 배긴 김치와 싱거운

평양냉면의 조합이 정말 너무 좋았어요^0^

 

이래서 맛있다고 하나봐요 ㅎㅎ

 

 

 

 

 

 

 

 

 

 

 

 

 

대부분 냉면집이 거기서 거기라고

느꼈는데 확실히 숯골원냉면

평양냉면은 뭔가 다르네요 ㅎㅎ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새로운 냉면을 드시고 싶다면

신성동 숯골원냉면집 한번 다녀오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