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유성PT 여기 효과있어요~ !

 

 

 

 

 

 

유성PT 여기 효과있어요~ !

 

 

 

 

 

 

 

 

 

 

 

 

 

 

 

여름휴가를 더욱 더 즐겁게 보내기 위해!!

저는 요즘 개인PT를 받고 있습니다 ㅎㅎ

 

저희 집과 가까운 유성PT 웰메이드짐이라는

헬스장에서 하구있어요 ~~~!

 

충대 정문쪽이라서 지나가다가 한번쯤은

볼 수 있는 곳이라서 많이 아실거에요 ㅎㅎ

 

혼자하는 헬스를 할까 하다가...

도저히ㅜㅜ 꾸준히 나올 자신이 없어

개인PT를 등록하게 되었습니당 ㅋㅋㅋ

 

웰메이드짐 유성PT 헬스장 한번

구경해보실까요~~~ ?? ㅎㅎ  

 

 

 

 

 

 

 

 

 

 

 

 

 

 

 

이 곳 웰메이드짐은 휴게공간도 따로 있어서

쉬실 수 있습니다 ^^

 

 

 

 

 

 

 

 

 

 

 

 

 

 

이곳이 헬스룸이에요 ㅎㅎ

개인PT도 받고 여러 종류의 운동기구를

이용하여 운동하는 곳이죠!  

 

실내는 매우 쾌적하고 넓어서 운동하기

딱 좋습니다^^ 

 

 

 

 

 

 

 

 

 

 

 

 

 

여러가지 기구들도 참 많습니다 ㅎㅎ

 

공간도 탁 트여있어서 너무 좋고

운동시 곳곳에서 모습을 볼 수 있는

전신거울이 달려있어서 더더욱 좋습니다^^

 

 

 

 

 

 

 

 

 

 

 

 

 

 

초저녁 시간부터 개인레슨 받고

계시는 분들이 많네요 ^0^

 

 

 

 

 

 

 

 

 

 

 

 

 

 

 

 

이렇게 강사님과 함께 운동하니

안빠질 수가 없겠죠 ㅎㅎ

저도 유성PT를 받으면서 체력이

좋아지는 걸 느끼고 있습니다.

 

이 전에는 조금만 뛰어도 힘들고

지쳤었는데 지금은 확실히 운동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덜 힘들어요 ㅎㅎ

 

 

 

 

 

 

 

 

 

 

 

 

 

 

 

 

지금은 개인PT중입니다^^

기초자세부터 꼼꼼하게 알려주시네용 ㅎㅎ

 

 

 

 

 

 

 

 

 

 

 

 

개인PT 시작전에는 자세하게 상담을 하고

인바디로 전체적으로 체력확인을 통해

PT계획을 세워 진행하게 됩니다~!

 

 

 

 

 

 

 

 

 

 

 

 

 

 

 

 

 

 

 

 

런닝머신 앞에는 밖이 훤히

내려다 보여서 매우 좋아요 ~~!

 

 

 

 

 

 

 

 

 

 

 

 

 

 

 

 

 

 

 

샤워실도 개별적으로 나눠져있어

편하게 씻을 수 있어요~~!

 

제가 예전에 다니던 헬스장은 공동샤워장이라서

많이 불편했는데 여긴 편리하게

개인샤워장이라서 너무 좋습니다^0^

 

 

 

 

 

 

 

 

 

 

 

 

 

 

유성PT 운동시 필요한 여러 아령들과

기구들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성PT 찾고계신다면 이 곳

충남대 정문쪽에 위치한

웰메이드짐으로 오세용~~^^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개인레슨 받을 수

있으며 유성PT를 통해 균형있고 탄력있는

몸매로 이번 여름 더욱 즐겁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유성PT 모습 동영상으로 함께

감상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