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스쿼트자세 스쿼트칼로리 다이어트방법 하체살빼는운동

 

 

 

 

 

 

스쿼트자세 스쿼트효과 다이어트방법 하체살빼는운동

 

 

 

 

 

 

 

 

 

 

 

 

 

 

 

저희 사무실에서는 새로운

운동기구를 구매했습니다 ㅎㅎ

 

직원들의 다이어트를 위해서 특별히

사장님께서 구매해주신 스쿼트라는

기구입니다~~~!

 

 

 

 

 

 

 

 

 

 

 

 

 

인터넷 광성스포츠에서 주문을 했고

다음날/ 다다음날 바로 왔었던거 같아요 ^0^

 

 

 

 

 

 

 

 

 

 

 

 

 

스쿼트 조립을 해볼까요~~ ?? ㅎㅎ

 

 

 

 

 

 

 

 

 

 

 

 

 

 

나사 풀고 끼고를 여러번 하여

드디어 조립완료!!

전혀 어렵지 않아요~~~! 거의 다 조립이

되서 오기 때문에 여성분들도 무난히

조립 가능합니다^^

 

 

 

 

 

 

 

 

 

 

 

 

 

조립 다 했으니 준비운동으로 유연성

테스트 한번 해주고!!

 

몸이 말을 듣지 않네요ㅋㅋㅋㅋ

 

 

스쿼트 자세를 만들어볼까요~~~~? ㅎㅎ

 

발을 더 검정 롤 사이에 넣고

고정시켜 준 후 스쿼트 자세를 취하면 됩니다!! ㅋㅋ

 

 

 

 

 

 

 

 

 

 

 

 

 

근데 뭔가 불안했어요 ㅎㅎㅎ

옆에서 위 처럼 잡아주지 않으면

뒤로 넘어질 꺼 같고 ㅋㅋ

 

 

 

 

 

 

 

 

 

 

 

 

 

 

이상해서 찾아봤더니

뒤를 이렇게 늘릴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넉넉하게 뒷부분을 빼주고

기구를 고정시켜 주었습니다!!

 

 

 

 

 

 

 

 

 

 

 

 

 

 

훨씬 안정적이고 올바른 자세가

나왔어요 ㅎㅎㅎ

 

이 스쿼트 동작을 하루에 10번~15번

4세트 정도 하시면 하체 살이

빠지면서 탄탄해지고 엉덩이도 힙업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중에 하체가 튼실하신 분들

많으실꺼에요 ㅜㅜㅜ 저도 그래요 ㅜ

 

 

 

 

 

 

 

 

 

 

 

 

 

위 직원은 한 때 헬스장에서

운동을 해봐서 그런지 자세가

매우 좋아요 ㅋㅋㅋ

 

 

스쿼트 자세를 배우고 있는데

영 못따라가네요 ㅋㅋㅋ

뒤로 계속 넘어지기 일쑤에요!!

 

 

 

 

 

 

 

 

 

 

 

 

오우 ~~~ 베리굿!!

 

 

 

 

 

 

 

 

 

 

 

 

이 스쿼트 자세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ㅎㅎㅎ

기구가 있어서 더 쉬울꺼라

생각하심 안됩니다 !!

 

 

 

 

 

 

 

 

 

 

 

 

 

저희 직원 ㅋㅋ 정말 몸을 사리지않고

매우 열정적으로 자세를 취하고 있네요ㅋㅋㅋ

 

이 동작을 앉았다 일어났다 반복해서

여러번 해주시면 정말 효과가 있다고 해요~~!!

 

 

 

 

 

 

 

 

 

 

 

 

 

 

 

끙끙 앓는 소리 들리시나요 ㅋㅋㅋ

 

 

 

 

 

 

 

 

 

 

 

 

 

집에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스쿼트!

이제는 간단하게

집에서만 꾸준히 하셔도 하체다이어트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이번 여름 예쁘게 운동하고 가꿔서

기똥찬 휴가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