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반석동더시카고짬뽕 이열치열음식 대전반석동짬뽕

 

 

 

 

 

 

반석동더시카고짬뽕 이열치열음식 대전반석동짬뽕

 

 

 

 

 

 

 

 

 

 

 

 

 

 

즐거운 주말 점심!!

반석동에 더시카고짬뽕집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7월 20일에 오픈했었네요 ㅋㅋ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ㅎㅎㅎ

 

 

 

 

 

 

 

 

 

 

 

 

 

 

 

메뉴판을 보니 세트메뉴

시키는게 나을것 같아서

시카고짬뽕+맛보기탕수육을 시켰습니다.

 

 

 

 

 

 

 

 

 

 

 

 

매운맛 하나 보통만 하나로 시켰어요~!

 

그 외에도 여러 메뉴가 있었어요 ㅎㅎ

크림짬뽕, 볶음짬뽕...

 

 

 

 

 

 

 

 

 

 

 

 

메뉴를 보니 퓨전 음식점인거 같네요 ㅎㅎ

빠네 크림 탕수육이라는 것도 있어요!

 

 

 

 

 

 

 

 

 

 

 

 

 

 

 

 

맛보기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ㅎㅎ

확실히 맛보기 용이라서 애피타이저

양이네요 ㅋㅋㅋ

 

 

 

 

 

 

 

 

 

 

 

 

 

 

탕수육 위에 검정 소스는

양파 찍어먹는 춘장과 비슷한 맛이 났어요 ㅋㅋㅋ

 

 

 

 

 

 

 

 

 

 

 

 

 

 

탕수육을 거의 다 먹을때쯤

짬뽕이 나왔습니다 ㅎㅎㅎ

 

요게 매운짬뽕 입니다.  

제 일행은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인데

계속 맵다고 하시더군요 ㅋㅋㅋ

 

 

 

 

 

 

 

 

 

 

 

 

 

 

 

이건 보통맛이구요 ㅋㅋㅋ

비쥬얼만 봐서는 어떤게 보통맛이고

매운맛인지 구분이 잘 안갔어요

 

 

 

 

 

 

 

 

 

 

 

 

 

 

홍합도 들어가있구요 ㅎㅎ

 

 

 

 

 

 

 

 

 

 

 

 

맛도 괜찮았습니다^0^

근데 짬뽕이 마치 김치찌개 같았어요 ㅋㅋㅋ

그래서 면 다 먹고 밥도 야무지게

말아먹었답니당

 

 

 

 

 

 

 

 

 

 

 

 

 

 

 

 

 

더운날 시원한것도 좋지만

이열치열이란 말도 있지요~~ !!

뜨거운 짬뽕 한그릇 드시면

더위도 이길 수 있을꺼에요 ㅎ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