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한밭대삼겹살 덕명동황돈이 한밭대근처식당 수통골한식집

 

 

 

 

 

 

한밭대삼겹살 덕명동황돈이 한밭대근처식당 수통골한식집

 

 

 

 

 

 

 

 

 

 

 

 

 

 

주말엔 수통골 근처 한밭대에서

저녁을 먹게되었어요 ㅎㅎ

어디로 갈까 하다가 "황돈이"라는

식당이 있어 바로 들어갔지요 ^0^ 

 

좋은사람  좋은맛집 이라는 문구가

맘에 들어서 더 끌렸어요 ㅋㅋㅋ

 

 

 

 

 

 

 

 

 

 

 

 

한식집인줄 알았는데

고기도 팔더라구요!

 

 

 

 

 

 

 

 

 

 

 

 

뼈다귀탕, 촌돼지찌개, 비빔밥

대패삼겹살, 목살소금구이, 막창도 있네요~~!!

 

저희는 간단하게 비빔밥과

촌돼지찌개를 시켰어요 ㅎㅎ

 

 

 

 

 

 

 

 

 

 

 

 

기본 반찬에 계란 지단도 나오네요 ㅎㅎ

 

 

 

 

 

 

 

 

 

 

 

 

시원한 냉국도 나오구요~!!

너무 맛있어서 제가 좀 먹다가 찍었어요 ㅜㅜ

 

 

 

 

 

 

 

 

 

 

 

김치

 

 

 

 

 

 

 

 

 

 

오이지

 

 

 

 

 

 

 

 

 

 

 

 

깍두기

 

 

 

 

 

 

 

 

 

 

 

 

 

배고파서 지단을 허겁지겁

먹었어요 ㅋㅋㅋ 메인메뉴가

나오기도 전에 거의 다 먹었던거 같아요^^

 

 

 

 

 

 

 

 

 

 

 

 

조금 기다리니 뚝배기 비빔밥과

촌돼지찌개가 나왔어요 !

 

 

 

 

 

 

 

 

 

 

 

 

슥슥 골고루 비볐어요 ㅎㅎ

짜지 않고 싱겁지도 않고

간이 딱 맞았어요!!

 

 

 

 

 

 

 

 

 

 

 

 

한식집은 간혹 비빔밥이

짠 경우가 많아서 밥을 더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촌돼지찌개는

1인용으로 먹기 딱 좋은 양이었어용 ^0^

 

 

 

 

 

 

 

 

 

 

 

 

제 일행은 1그릇으로 모자라서

한그릇 더 먹었습니다 ㅋㅋ

 

 

 

 

 

 

 

 

 

 

 

 

 

이렇게 간단하게 저녁식사를

해결했네요 ~~!

주말엔 집에서 저녁을 먹기가 참

번거롭더라구요 ㅜㅜ

 

한밭대근처에서 간단하게

식사하고 싶을때 한밭대 황돈이

어떠신가요?? ㅎㅎ

 

흠흠 ㅋㅋ 그럼

오늘도 즐거운 저녁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