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맛집

반석동한식 대전조용한한식집 반석동한정식 다올곰취전

 

 

 

 

 

 

반석동한식 대전조용한한식집 반석동한정식 다올곰취전

 

 

 

 

 

 

 

 

 

 

 

 

 

 

 

반석동에 찾아보면 숨겨진

맛집이 많아요 ㅎㅎ 저도 몰랐는데

아는 분이 다올이라는 한식당에서

보자고 하셔서 알게 되었는데

괜찮더라구요 ~~!

 

식당에 도착하고

산채비빔밥 2개와 곰취전을 시켰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으로는 백김치, 나물, 깍두기

된장찌개 등등 여러가지가 나왔습니다 ^0^

 

 

 

 

 

 

 

 

 

 

 

 

 

 

 

 

 

 

 

 

 

곰취전

 

전 처음 먹어봤어요 ㅋㅋㅋ

근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그 날 비가 와서 그런가 더 맛있더라구용~~~!

 

 

 

 

 

 

 

 

 

 

 

 

 

산채비빔밥이에요 ㅎㅎ

8가지 나물이 들어있어요!!

 

 

 

 

 

 

 

 

 

 

 

 

 

이 나물을 다 넣고 비벼서 드시면 됩니당 ㅎㅎ

전 원래 나물 잘 안먹는데

여기 밥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식당음식이라서 그런가 ^0^

 

 

 

 

 

 

 

 

 

 

 

 

 

나물과 이 소스를 넣고 비비면

더욱 맛있답니다^^

 

 

 

 

 

 

 

 

 

 

 

 

숨겨진 맛집이 많은 반석동!!

상견례자리나 모임자리로도 정말 추천합니다^^

주차도 편하고 찾아가는 길도

어렵지 않아서 딱 좋으실꺼에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