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듣기좋은발라드 비오는날노래 듣기좋은노래모음 밤에듣기좋은노래

 

 

 

 

 

듣기좋은발라드 비오는날노래 듣기좋은노래모음 밤에듣기좋은노래

 

 

 

 

 

 

 

 

 

 

 

 

 

요 며칠내내 계속 비가 또 오네요 ㅎㅎㅎ

센치해지고 음악이 땡기는 날씨에요 ~~!

 

그래서 비오는날 듣기 좋은 노래를

뽑아보았습니다^0^  

 

 

평소에 조용한 노래 땡기실 때

들어도 괜찮은 곡들이에요

 

 

 

 

지아/ 술한잔해요

 

 

 

여성분들이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시는

노래죠~~~ !!

 

 

 

 

 

 

백아연/이렇게 우리

 

 

 

 

 

 

 

10cm/ 내 눈에만 보여

 

 

 

 

 

 

 

 

버즈/ 가시

 

 

남자분들도 좋아한다는 버즈에요 ㅋㅋㅋ

노래방 가면 자주 부르시는 노래기도 하구요!

 

 

 

 

 

디셈버/ 후에

 

 

 

 

 

 

 

장혜진/ 아름다운 날들

 

 

 

 

 

 

 

신승훈/ I Beilive

 

 

 

제가 어렸을때부터 즐겨 듣던 노래에요 ㅋㅋㅋ

좀 슬픈 노래죠 ㅜㅜ

 

 

 

 

 

 

러브홀릭/ 인형의 꿈

 

 

 

 

 

 

 

 

어반자카파/ 그런밤

 

 

 

 

잘 아는 노래는 아니였었는데

요번에 알게 되었어요 ㅎㅎ 그리고 들으면

쉽게 아실 수 있을만한 곡이에요^0^

 

 

비 오는 오늘 ...

막걸리에 파전도 좋지만

잔잔하게 발라드 들으면서

방콕하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