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화통삼 노은동삼겹살 대전회식장소추천

 

 

 

 

노은동화통삼 노은동삼겹살 대전회식장소추천

 

 

 

 

 

 

 

 

 

 

 

 

 

 

 

 

어제는 급 삼겹살이 땡겨

가까운 노은동 고깃집을 찾았는데

 

원래 가려고 했던 고기집이 만석이라

가지 못하고 그 옆 골목에

화통삼을 가게되었습니다~!  

 

여기도 맛있다고 다들 그러더군요 ㅎㅎ

그리고 식당도 커서 더 눈에 띄었어요^0^

 

 

 

 

 

 

 

 

 

 

 

 

 

 

1인당 위 사진처럼 식판 같은걸 줍니다!

무지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이렇게 주는곳은 제가 또 처음 와봐요 ㅋㅋ

 

불판도 무지 크죠?? ^0^

 

저희는 넉넉하게 3인 세트메뉴를 시켰어요~~!

불판 가득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들을

올려줍니다 ㅋㅋ

 

 

 

 

 

 

 

 

 

 

 

 

 

 

고기는 식당 사장님이 처음부터

계속 구워주시기 때문에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ㅎㅎㅎ

 

 

 

 

 

 

 

 

 

 

 

 

지금 봐도 군침이 돌아요 ㅜㅜㅜ

오뎅, 떡갈비, 새우, 팽이버섯, 소시지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취향에 맞게 골고루 나와서 참 좋았어요^0^

 

 

 

 

 

 

 

 

 

 

 

 

고기가 거의 다 익어갈때쯤 !

사장님께서 불쇼를 보여주셨어요 ㅎㅎㅎ

신기했어요!!! 놀라기도 했구요 ㅜㅜ

 

 

 

 

 

 

 

 

 

 

 

 

고기가 거의 다 익었습니다 ㅎㅎ

 

 

 

 

 

 

 

 

 

 

 

 

삼겹살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죠~~!!

간단하게만 마셨습니다 ㅎㅎ

 

 

 

 

 

 

 

 

 

 

 

 

 

 

맥주와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어요 ^^

그리고 계란찜은 저희가 추가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 화통삼에 오시면 계란찜은 꼭

시켜서 드셔보세요 ㅎㅎㅎ

 

 

 

 

 

 

 

 

 

 

 

 

 

 

 

 

노은동 화통삼!!

자리도 넓직하고 식당도 넓어서

식사하시기 정말 편하고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일일이

알아서 구워주시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0^

 

다만 ㅜㅜ 주차할 곳이 많진 않아요!!

넓은 곳에 아예 주차하시고 들어오시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