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지족동정하스시 반석동초밥 대전스시 대전초밥집

 

 

 

 

 

 

대전지족동정하스시 반석동초밥 대전스시 대전초밥집

 

 

 

 

 

 

 

 

 

 

 

 

 

 

아는 분이 스시를 좋아하셔서

가까운 노은3지구에 정하스시라는 

수제초밥집으로 저녁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노은3지구에 이런 식당이 있는지

전혀~~  몰랐어요 ㅎㅎㅎ

 

 

 

 

 

 

 

 

 

 

 

 

 

매월 2, 4번째 수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하니

가시게 되면 꼭 미리 참고하세요^^

 

 

 

 

 

 

 

 

 

 

 

 

 

평일 11시부터 2시까지

점심특선이용이 가능합니다~!

 

 

 

 

 

 

 

 

 

 

 

 

 

 

 

초밥집 답게 내부가 매우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생선초밥, 특생선초밥

소고기 불초밥, 광어초밥 & 연어초밥 등

여러가지 초밥종류가 있었습니다.

 

 

 

 

 

 

 

 

 

 

 

 

다음장에는 점심특선 메뉴와

요일 런치메뉴, 어린이메뉴가 있었어요.

 

이 중 저희 일행은 생선초밥 2개, 특생선초밥 1개

광어연어초밥 1개 시켰습니다~!

 

총 4명이었기 때문에 인분 대로 시켰지요 ㅎㅎ

 

 

 

 

 

 

 

 

 

 

 

 

 

기본적으로 나오는 음식들입니다^^

 

 

 

 

 

 

 

 

 

 

 

 

에피타이저로 간단하게 먹는 계란찜.

 

 

 

 

 

 

 

 

 

 

 

 

 

샐러드.

 

 

 

 

 

 

 

 

 

 

 

 

 

 

 

 

 

 

메인 초밥이 나왔습니다^^

푸짐하네요 ㅋㅋㅋ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어요 ~~!

 

 

 

 

 

 

 

 

 

 

 

 

 

 

 

 

 

 

세트에 함께 나오는 소바와 튀김도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ㅎ

 

 

 

 

 

 

 

 

 

 

 

 

 

 

 

 

 

 

메인메뉴를 먹은 후 후식으로

매실차와 커피를 먹었습니다~!

맛도 괜찮더라구요!! ^0^

 

 

 

 

 

 

 

 

 

 

 

 

 

역시 밥 먹고 난 뒤에는

커피를 먹어야 깔끔해요 ㅋㅋㅋ

 

 

 

 

 

 

 

 

 

 

 

 

이제는 가까운 노은3지구에도 이런 초밥집이

생겨서 먹고싶을 때 편하게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용 >0<

 

깔끔한 초밥 좋아하신다면

여기 정하스시 한번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