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무주ATV체험 무주여행 무주산악오토바이 무주레저스쿨

 

 

 

 

 

 

무주ATV체험 무주여행 무주산악오토바이 무주레저스쿨

 

 

 

 

 

 

어제는 광복절이었는데요~!

저는 힐링하러 무주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원래는 계곡을 가려고 했지만

비가 오는 바람에 가까운 무주를 갔어요 ㅜㅜ

 

 

 

 

 

 

 

 

 

 

 

 

 

 

무주가서 무얼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배가 고파서 식당을 갔습니다 ㅎㅎ

 

무주 와인동굴 아래 쪽에 있는

가까운 산아래가든이라는 식당을 들어갔습니다!

무주에 아는 분이 계셔서 맛집을

여쭤봤더니 와인동굴 아래쪽에 많다고

하셔서 이쪽으로 왔지요 ^0^

 

저렴하고 간단한 쌈밥정식을 시켰습니다 ~!

일행이 6명이라서 6인을 시켰습니다 ㅋㅋ

 

 

 

 

 

 

 

 

 

 

 

 

 

정식이라서 그런지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많아서 일일이 다 찍지는 못했습니다 ㅜㅜ

 

 

반찬 한번 자세히 보실까요~~ ??

 

갈치 무 조림

 

 

 

 

 

 

 

 

 

 

 

 

가지 무침

 

 

 

 

 

 

 

 

 

 

 

 

버섯 무침

 

 

 

 

 

 

 

 

 

 

 

 

묵 무침

 

 

 

 

 

 

 

 

 

 

 

 

 

된장찌개

 

 

 

 

 

 

 

 

 

 

 

 

샐러드(제가 젤 좋아하는거!! )

 

 

 

 

 

 

 

 

 

 

 

 

 

 

수육, 달걀, 시금치, 불고기 등등

여러가지 엄청 많았어요 ㅎㅎㅎ

반찬 가짓수가 약 13~14개 정도

되더라구요^^

 

 

 

 

 

 

 

 

 

 

 

 

 

 

 

밥을 먹으면서 무얼할지 심각하게

고민했어요 ㅋㅋㅋ

고민끝에!! 무주에 많은 ATV를 타기로 했습니다 ㅎㅎ

원래는 래프팅도 하고 싶었지만

다들 갈아입을 옷을 안가져왔기에

ATV만 예약했습니다 ~~~!

 

 

 

 

 

 

 

 

 

 

 

 

 

예전에 회사에서 타본적이 있어서

2번째 타보았습니다 ㅎㅎㅎ

비 온 뒤라서 더 재밌을것 같군요

 

일행중에 면허가 없는 분도 있었는데

ATV는 자동차면허가 없어도

타실 수 있습니다~~!

 

 

 

 

 

 

 

 

 

 

 

 

계속 비가 오고 있기도 하고

ATV를 타면 옷이 다 젖을거라서 해서

우비를 빌려서 탔어요 ㅎㅎㅎ

저희 우비 사형제 귀엽죠??? ^0^ 

 

기념으로 찍어보았습니다 ㅋㅋㅋ

 

 

 

 

 

 

 

 

 

 

 

 

 

핸드폰 들고 타기는 힘들었기 때문에

강사님이 사진을 한명씩 이렇게

찍어주셨습니다 ㅋㅋㅋ

매우 신나보이죵 >0<

 

 

 

 

 

 

 

 

 

 

 

 

 

 

오랜만에 타니 너무 재밌었어요 ~~~~!

길이 험해서 더더더!!! 짜릿하고 스릴 넘쳤어용 ㅋㅋㅋ

근데 일행중에 이 분은 매우 무서워하더라구요;;;;

겁쟁이에요 겁쟁이 ㅋㅋㅋ

 

 

 

 

 

 

 

 

 

 

 

 

 

 

단체샷도 한 컷 찍어주셨어요!!

다들 신났어요 신났어 ㅋㅋㅋ

날씨는 흐렸지만 너무너무 재밌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0^

 

ATV는 정말 제가 사서 타고 다니고 싶어요!!

제 적성에 딱 맞는거 같아요 ㅎㅎㅎ  

 

 

 

 

 

 

 

 

 

 

 

 

 

힘들었지만 너무 즐거운 하루였어요!!!

여러분도 새로운 힐링거리가 필요하실때 ㅋㅋ

스릴 넘치는 재밌는 활동적인 놀이를

하고 싶으실때 ~~~!

무주 ATV 한번 타보세요 ㅎㅎㅎ

비 오는 날 하시면 더욱 더 재밌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