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무주와인동굴 무주머루와인동굴 무주가볼만한곳

 

 

 

 

 

 

무주와인동굴 무주머루와인동굴 무주가볼만한곳

 

 

 

 

 

 

 

 

 

 

 

 

 

 

무주 여행 2탄입니다!!

 

ATV에 이어 무주와인동굴도 다녀왔습니다 ㅎㅎㅎ

참 하루 쉬었는데 많은걸 했네요 ^0^

다만 비가 온게 좀 아쉽기는 했지만ㅜㅜ

 

 

 

 

 

 

 

 

 

 

 

 

 

무주와인동굴은 가는 길이 참 험난했어요!

길이 매우 꼬불꼬불 거렸거든요..

 

멀미가 심한 분들은 꼭 멀미약 드시거나

앞 조수석에 앉으셔야 덜 힘드실거에요 ㅎㅎ 

 

저~기 와인동굴 글자 보이시나요 ?? ㅋㅋ  

여긴 주차장입니다!!

주차안내해주시는 분도 따로 계셔서

주차하기 좋아요

 

 

 

 

 

 

 

 

 

 

 

 

 

 

근데 저는 아침 일찍 도착해서 그런지

주차할 곳도 많고 차도 많지 않았는데

11시쯤 지나니 차가 엄청 많고 복잡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와인동굴은 아침 일찍 오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와인동굴 매표소 들어가기 전

풍경입니다!

 

 

 

 

 

 

 

 

 

 

 

 

 

 

 

저희는 일행을 기다려야해서

어디서 기다릴까 하다가

아침도 못먹고 온 터가 배가 너무 고파

초코파이를 하나 사서

나눠먹었습니당 ㅋㅋㅋㅋ

 

 

 

 

 

 

 

 

 

 

 

 

머루초코파이라서 연보라색이네요 ㅎㅎㅎ

색도 이뽀라 >0<

 

 

 

 

 

 

 

 

 

 

 

 

머루 초코파이를 먹으며 좀 기다리니

일행들이 도착하였습니다!!

입장권 2,000원 끊고 들어가봅시다 ~~~!

 

 

 

 

 

 

 

 

 

 

 

 

 

입구에는 이렇게 포토존이 따로 있어서

사진도 찍으실 수 있습니다^^

 

 

 

 

 

 

 

 

 

 

 

 

 

머루와인 비밀의문으로

입장해볼까요~~  !!

 

 

 

 

 

 

 

 

 

 

 

 

 

 

형형색색 조명이 비추는 이뿐 동굴이에용 ^^

 

 

 

 

 

 

 

 

 

 

 

 

천장에는 별자리도 있었어요!!

 

 

 

 

 

 

 

 

 

 

 

 

 

 

풍경사진도 전시되어 있었구요!

 

 

 

 

 

 

 

 

 

 

 

 

 

동굴 끝에 도착하니 이렇게 포토존이

매우 많았어요~~~ !!

다들 사진 찍으시느라고

정신없으시네요 ㅋㅋㅋ

 

 

 

 

 

 

 

 

 

 

 

 

 

 

 

와인 시음코너도 있습니다~!

총 3가지 맛을 골고루 먹어볼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는 한잔씩 보통 드시는데

더 드시고 싶으면 계속 달라 하심 됩니다^0^

 

 

 

 

 

 

 

 

 

 

 

 

 

 

 

이렇게 시음하고 난 후에 옆 코너에는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0^

 

 

 

 

 

 

 

 

 

 

 

 

 

동굴을 구경하고 나오면

머루와인동굴 고객쉼터라는 곳이 보입니다. 

이곳에 입장권을 내면 매실음료를

한잔씩 받아서 먹을 수 있어요~!

 

 

 

 

 

 

 

 

 

 

 

 

 

 

음~~~ 우리가 일반 먹는 매실음료수랑

같은 맛이었어요^0^

 

 

 

 

 

 

 

 

 

 

 

 

비가 좀 그치니 주변이 보이네요 ㅎㅎㅎ

매표소 맡은편에는 이렇게 잘 꾸며놓았습니다~!  

 

 

 

 

 

 

 

 

 

 

 

 

 

물레방아도 있고

포석정이라고 쓰여진 물길도 있구요!! ㅎㅎ

 

 

 

 

 

 

 

 

 

 

 

 

 

미니 폭포도 있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이뿌죠 ~~~ ?? ㅎㅎ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됐답니다 ^0^

 

 

 

 

 

 

 

 

 

 

 

 

그리고 이런 신기한 나무도 있었어요!

남 녀가 안고 있는 듯한 형상의 나무에요 ㅋㅋㅋ

보면 볼 수록 신기해요!! 자연의 신비~~??

 

 

 

 

 

 

 

 

 

 

 

 

 

여기는 동굴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추워요!!

(저희는 비오는날 갔어서 ㅜㅜ)

 

머루동굴은 엄청 더운 여름에 가시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피서지가 따로 없을듯합니다 ㅎㅎㅎ

가족끼리 주말이나 쉬는날 가까운곳

갈만한 곳 찾으신다면

무주 와인동굴을 추천해드립니다^0^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딱 좋습니다!!

물론 커플끼리도 좋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