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탄방동삼팔육 탄방동삼겹살 탄방역고깃집

 

 

 

 

 

탄방동삼팔육 탄방동삼겹살 탄방역고깃집

 

 

 

 

 

 

 

 

 

 

 

 

 

 

탄방동 병원에 갈 일이 있어 갔다가

가까운 고깃집을 찾아 들어갔습니다~!

 

역시 저녁땐 고기가 짱이죠

근데 요즘 너무 고기만 먹었더니

소화가 잘 안되더라구요 ㅜㅜ

조절해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당 ^0^

 

 

 

 

 

 

 

 

 

 

 

 

 

탄방역쪽 삼팔육이라는 고깃집이였어요 ㅎㅎ

탄방동쪽에서 고기를 먹은건 처음이었어요!!

거의 둔산동에서 먹거나 했는데

꽤 괜찮았답니다 ^0^

 

창가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ㅋㅋ

 

 

 

 

 

 

 

 

 

 

 

 

 

기본반찬이 금방 나왔습니다 ㅎㅎ

 

제가 메뉴판을 못찍었어요 ㅜㅜ

저희는 일행이 3명이어서 생고기세트 3을 시켰습니다 ~!  

 

 

 

 

 

 

 

 

 

 

 

 

 

저희가 시킨 메뉴 구성은 이렇게 됩니다^^

 

특별모듬(450g) + 김치찌개 or 차돌된장 + 계란찜

이 중 차돌된장을 선택했구요!

 

 

 

 

 

 

 

 

 

 

 

 

 

 

이곳은 철판옆에 된장찌개나 김치찌개를

데울 자리가 따로 있어서 매우 편했어요~!

 

 

 

 

 

 

 

 

 

 

 

 

 

 

기본찬도 골고루 잘 나옵니다^^

 

 

 

 

 

 

 

 

 

 

 

 

 

 

계란찜도 먹음직스럽구요~!

 

 

 

 

 

 

 

 

 

 

 

 

 

고기는 가브리살/ 항정살/ 갈매기살로

골고루 섞여있었어요~!

 

3인분이여도 고기 양은 그렇게 많진 않고

보통이었구요 ㅎㅎ

 

 

 

 

 

 

 

 

 

 

 

 

 

 

 

야채는 이쪽 녹색지대라는 코너에서

무한으로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를 포함한 여러 기본찬들도

계속 맘껏 가져다 드실 수 있구요 ^0^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좋겠네요~~!

 

 

 

 

 

 

 

 

 

 

 

 

어느 새 고기가 익었네요 ㅋㅋㅋ

 

 

 

 

 

 

 

 

 

 

 

 

 

 

양파저림에 싸서 먹으니 금새

허기가 가셨어요 ㅋㅋㅋ

확실히 삼겹살이 맛있긴 하지만

이렇게 가끔 다른 부위도 먹으면

참 맛있답니다 ^^

 

 

 

 

 

 

 

 

 

 

 

 

 

 

된장도 펄펄 끓어있어요 ㅋㅋㅋ

밥을 시켜서 된장찌개와 같이 먹었습니다~!

 

근데 도시락은 비추입니다 ㅜㅜ

좀 싱거워서 다 못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곳 삼팔육 고깃집은

테이블이 매우 넓고 반찬도 모두

셀프도 맘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점을 정말

좋았습니다.

 

하지만 도시락이 너무 싱거웠다는 점은 참 아쉬워요 ㅜㅜ

그래도 기회가 있으면 또

다녀오고 싶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