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둔산동셀라비 둔산동레스토랑 대전분위기좋은레스토랑

 

 

 

 

 

 

대전둔산동셀라비 둔산동레스토랑 대전분위기좋은레스토랑

 

 

 

 

 

 

 

 

 

 

 

 

 

 

주말엔 저에게 특별한 날이어서

평소에는 먹지 않는 비싼 음식을

먹고 왔습니다 ㅎㅎㅎ

 

둔산동에 있는 셀라비라는 레스토랑인데요

원래는 패밀리레스토랑에 가려고 했는데

조용한 곳으로 가고 싶어서

이곳으로 오게 되었어요~!

 

 

 

 

 

 

 

 

 

 

 

 

정확하게는 시청역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지하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주차걱정할 필요도 없구요!

 

 

 

 

 

 

 

 

 

 

 

 

3층 셀라비 레스토랑 도착!!

 

 

 

 

 

 

 

 

 

 

 

 

저희는 2인이기 때문에

커플세트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ㅋㅋㅋ

 

 

 

 

 

 

 

 

 

 

 

 

 

 

 

 

 

들어가자마자 여러 와인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바깥 풍경이 보이는 괜찮은 곳으로

사장님이 자리를 안내해주셨어요 ^0^

 

 

 

 

 

 

 

 

 

 

 

 

 

 

 

 

 

주문전 메뉴를 쭉~~ 훑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커플 세트를 시켰어요.

 

커플세트는 한우 안심스테이크 + 샐러드 + 파스타

이렇게 3가지 종류의 음식이 나옵니다^^

 

샐러드와 파스타는 원하는 종류로 선택하실 수 있구요!

 

 

 

 

 

 

 

 

 

 

 

 

 

 

 

 

 

 

스테이크 먹을때 와인이 빠질 수 없어서

레드 와인도 한 잔 시켰습니다 ㅎㅎㅎ

 

 

 

 

 

 

 

 

 

 

 

 

 

기본 빵과 스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곧 샐러드가 나왔구요!

저희는 치킨 샐러드를 시켰어요~!

 

 

 

 

 

 

 

 

 

 

 

 

샐러드 소스가 상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0^

 

 

 

 

 

 

 

 

 

 

 

 

 

 

주문한 와인도 곧 나왔는데 ㅋㅋ

생각보다 엄청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비교샷 한번 찍었습니다 ㅎㅎㅎ

 

다른 레스토랑은 와인시키면 작은 와인컵에

몇모금 정도 나오는 곳도 있던데 ㅜㅜ

여기는 참 괜찮네요

 

 

 

 

 

 

 

 

 

 

 

 

 

 

먹음직스러운 파스타도 곧 나왔습니다~!

새우날치알파스타 입니다 ㅎㅎㅎ

 

 

 

 

 

 

 

 

 

 

 

 

너무 먹음직스럽죠 ??? ㅎㅎㅎ

저는 약간 느끼했지만 일행은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샐러드와 파스타를 거의 다 먹을 때쯤

메인메뉴인 한우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저는 이런 스테이크를 많이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맛있다고 말만 들었지 처음 먹어보았는데!!!

진짜 샐러드바나 뷔페가서 먹는 스테이크와

완전 달랐어요 ㅜㅜ

 

 

 

 

 

 

 

 

 

 

 

 

스테이크가 정말 입에서 녹더라구요~~~~~!

꺄아 ㅋㅋㅋㅋ

제 일행도 계속 너무 맛있다 

역시 이런 레스토랑은 다르다~~라고 하며 

정말 잘 먹더라구요 ^0^

 

 

 

 

 

 

 

 

 

 

 

 

 

 

 

 

특히!! 이 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소스맛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였어요 ㅎㅎ

 

 

 

 

 

 

 

 

 

 

 

 

그리고 고기를 썰때도 힘을 너무 줘서

자르면 안되고 부드럽게 칼질을 해줘야

잘 썰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일행과 매우 신기해하며 칼질을 했답니다 ^^

 

 

 

 

 

 

 

 

 

 

 

 

메인 음식들을 다 먹고 나니

사장님께서 후식으로 케익과 커피를 주셨습니다 ㅎㅎㅎ

후식은 녹차와 커피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정말 행복한 하루였어요~~~~!

비싼 음식이었지만 비싼값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맨날 이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ㅜㅜ

 

특별한 날! 스테이크가 땡기는 날

시청역 근처 셀라비 레스토랑으로

다녀오세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