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둔산동행복조개찜 대전조개찜 대전둔산동해물찜

 

 

 

 

 

둔산동행복조개찜 대전조개찜 대전둔산동해물찜

 

 

 

 

 

 

 

 

 

 

 

 

 

 

이 날은 참 부드러운 국물있는 뭔가가

자꾸 먹고 싶어서 조개찜을 먹기로 했습니다~!

둔산동에 있다가 사람들이 많이 가는

행복조개찜에서 저녁을 먹었지요!!

 

 

 

 

 

 

 

 

 

 

 

 

저와 일행은 들어가자마자 자리를 잡았습니다!

마침 밖에 훤히 잘 보이는

좋은 자리가 있어 바로 앉았지요 ㅎㅎ

 

 

 

 

 

 

 

 

 

 

 

 

 

앉아마자 조개구이찜 小(소) 짜리를 시켰습니다 ㅎㅎ

 

 

 

 

 

 

 

 

 

 

 

 

 

 

 

저녁시간인데도 자리가 있어 정말

다행이었어요 ㅜㅜ

 

 

 

 

 

 

 

 

 

 

 

 

저희 자리 옆에는 이런 추가메뉴판이 있었어요!

추가 원하시면 보시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바로 조개구이찜통이 셋팅되었어요 ㅋㅋㅋ

요깃거리로 오뎅도 같이 주셨네요 ㅎㅎ

2개씩 먹으면 되겠어요 ~!!  

 

 

 

 

 

 

 

 

 

 

 

 

오뎅국물이 정말 시원했어요 ㅋㅋㅋㅋㅋ

 

 

 

 

 

 

 

 

 

 

 

 

조개구이만 먹기 허전해서

청하도 한병 시켰습니당 ㅋㅋㅋ

 

 

 

 

 

 

 

 

 

 

 

 

기본 반찬도 셋팅되었구요!!

 

 

 

 

 

 

 

 

 

 

 

 

 

 

 

 

번데기는 언제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0<

 

 

 

 

 

 

 

 

 

 

 

 

두부김치도 같이 나왔어요 ~~!

 

 

 

 

 

 

 

 

 

 

 

김치전은 제가 좀 먹다가 찍었네요 ㅜㅜ

너무 맛있어서요 ㅋㅋㅋ

 

 

 

 

 

 

 

 

 

 

 

 

반찬 먹고 있으니 어느새

아래통에 있는 조개찜이 익었어요~~!!!

 

 

 

 

 

 

 

 

 

 

 

 

 

꺄아~~~

정말 지금보아도 군침돕니다 ㅎㅎㅎ

 

 

 

 

 

 

 

 

 

 

 

 

조개사이에 찐만두도 있네요 ^0^

 

 

 

 

 

 

 

 

 

 

 

 

 

다 익은 조개는 직원분이 오셔서

하나하나 손질해 주셨어요 ㅋㅋㅋ

 

 

 

 

 

 

 

 

 

 

 

 

 

 

한입에 먹기 좋게

이쁘게 손질해주셨어요 ㅎㅎㅎ

 

 

 

 

 

 

 

 

 

 

 

 

 

이제 먹어볼까요~~!!

 

 

 

 

 

 

 

 

 

 

 

 

 

 

 

이건 치즈에 조개를 섞은거랍니다!!

저는 좀 느끼했지만 제 일행은 맛있다고

계속 먹었어요 ㅋㅋㅋㅋ

 

 

 

 

 

 

 

 

 

 

 

 

 

 

 

 

 

 

 

쫄깃쫄깃하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0^

특히 저는 국물이 우러나서

엄청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나중에는 너무 국물만 먹어서

칼국수 익힐 국물도 없었어요 ㅜㅜ  

 

 

 

 

 

 

 

 

 

 

 

 

 

전체적으로 정말 만족스런 저녁이었어요!!

 

 

 

 

 

 

 

 

 

 

 

 

 

너무 배가 불러서 칼국수는 따로

못먹었습니다 ㅋㅋㅋ

 

요즘엔 이런 해물이나 조개찜이

너무너무 땡기네요 ~~!

 

대전에서 행복조개찜이 유명하다고 하니

조개찜 땡기실때

한번 다녀오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