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둔산동할리스커피 대전둔산동카페 대전둔산동빙수

 

 

 

 

 

 

둔산동할리스커피 대전둔산동카페 대전둔산동빙수

 

 

 

 

 

 

 

 

 

 

 

 

 

 

둔산동에서 밥을 먹고 배가 좀 허전하여

빙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가까운 곳에 설빙이 보여서 들어갔어요~~!

 

 

 

 

 

 

 

 

 

 

 

 

 

걸어올라가기 싫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갔어요 ㅎㅎㅎ

 

헉!! 근데 영업이 끝났다고 하네요 ㅜㅜ

다른 곳을 찾아봐야겠어요!!

요즘은 새벽까지 영업하는 카페도 있으니깐요 ㅎㅎ

 

 

 

 

 

 

 

 

 

 

 

 

 

몇 걸음 더 갔더니 할리스커피가 있어

이쪽으로 들어갔습니다 ~!

둔산동이라서 그런지 카페가 엄청 크네요 ^0^

 

 

 

 

 

 

 

 

 

 

 

 

 

 

 

내부도 넓직하더라구요~~~ !

앉을 곳도 많이 있었구요 ㅎㅎ

 

저희는 민트 초코빙수를 주문했어요.

빙수 종류가 여러가지 있었는데

이 날은 민트맛이 땡겼어요 ㅋㅋ

 

 

 

 

 

 

 

 

 

 

 

 

 

 

 

조각케익과 빵, 음료수도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머그컵과 심플한 텀플러도 진열되어 있어서

잠깐 구경했어요 ㅎㅎ

 

 

 

 

 

 

 

 

 

 

 

 

마침 굉장히 좋은 자리를 발견해서

곧바로 자리를 맡았지요 ㅎㅎㅎ

공간도 넓고 의자도 매우 편했어요 ㅋㅋㅋ

생각보다 너무 좋더라구요 >0<

자주 와야겠어요 ~~~!

 

 

 

 

 

 

 

 

 

 

 

 

 

수다를 떨며 빙수를 기다렸습니다 ㅎㅎ

늦은 저녁인데도 손님이 많아서

빙수는 20~30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얘기하다보면 시간 금방 가죠 뭐 ㅋㅋㅋ

 

 

 

 

 

 

 

 

 

 

 

 

 

생각보다 빙수가 일찍 나왔어요 ^0^

꺄아~~~

 

 

 

 

 

 

 

 

 

 

 

 

민트 빙수 옆에는 작은 조각초코케익도

올려져있었어요~~!

민트의 시원하고 초코의 달달함이

합쳐지니 정말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0< 

 

 

 

 

 

 

 

 

 

 

 

 

민트 초코 빙수 사실 기대는 많이 안했는데

정말 먹길 잘한거 같아요 ^^

일행 입맛에도 매우 잘맞았어요~~ !!

 

 

 

 

 

 

 

 

 

 

 

 

왼쪽에 있는 민트를 모두 빙수에 붓고

쉴새 없이 먹었답니다 ㅎㅎㅎ

 

 

 

 

 

 

 

 

 

 

 

 

 

사실 초코가 좀 너무 달긴 했지만

민트가 시원해서 괜찮았어요 ㅋㅋㅋ

 

 

 

 

 

 

 

 

 

 

 

 

 

 

 

 

이 날은 정말 저녁, 늦은 저녁 후식!!

모두모두 먹으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0^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민트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긴 하는데

좋아하신다면 할리스커피 민트초코빙수

정말 추천합니다 ^0^

꼭꼭 드셔보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