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김밥 엄마손김밥 다양한메뉴 노은동저녁식사

 

 

 

노은동김밥 엄마손김밥 다양한메뉴 노은동저녁식사

 

 

 

 

 

 

 

가장간편한 식사메뉴는 무엇일까요?ㅎㅎ

저는 "김밥"이라고 생각합니다~~~

간편하게 먹을수 있고 한줄이면 한줄

두줄이면 두줄 개인의 양에 따라 먹으면

배도 부르고....

 

그리고 김밥집 같은 경우는 김밥이외에도

다른 여러가지 식사메뉴가 팔기 때문에

간단한 식사를 위하여

가지 좋은것 같습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저녁식사를 해야하는 상황이라

노은동 월드컵경기장역 옆에

새로생긴 김밥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식당내부가 깔끔하고 조리도 다 보이는곳에서 되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있구요...

 

고등어조림/치즈김밥/잔치국수 를 주문했습니다.ㅎㅎ

 

 

 

 

 

 

 

 

 

 

 

 

짜잔~ 밑반찬이 나왔는데...

김밥집이라서 그냥 김치랑 단무지만 나올줄 알았는데

웬걸 ㅎㅎ 반찬으로 마파두부랑 마늘쫑볶음까지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당

 

 

 

 

 

 

 

 

 

 

마파두부는 정말 맛있어서

그냥 이것만으로 밥을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주문한 음식중 "치즈김밥" 이 가장먼저 나왔습니다~

 

 

 

 

 

 

보통 일반 김밥집과는 다르게

식당이름에 맞게 집에서 싼 김밥 맛이 나서 맛있었습니다.ㅎㅎ

 

 

 

 

 

 

김밥을 먹고있던중 잔치국수도 나왔습니다~ㅎㅎ

 

 

 

 

 

 

 

 

국물이 조금 싱거운 편이긴했지만

조미료 맛이 많이 나지 않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양이 너무 많아서 좀 남기긴했지만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보글보글 끓으면서 등장한

고등어 묵은지 조림 입니다.ㅎㅎ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김이 마구올라와서 겨우 찍었네요.ㅋㅋ

 

 

 

 

 

 

 

고등어살이 부드럽고 크기도 크고...

조금 짜긴 했지만 흰쌀밥과 먹으니 맛있었어요!ㅎㅎ

 

 

 

 

 

 

 

 

 

 

원래 고등어김치조림의 묘미는

생선도 생선이지만 묵은지가 일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전체적인 총평은 일반김밥집과는 다르게

더 깔끔하고 청결해서 더더욱 맛있었던 곳입니다.

다음번에 김밥집에 가고싶을때 또 가고싶은곳이에요!ㅎㅎ

 

노은동 엄마손김밥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