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위드미편의점추천상품 속풀라면 해장하는방법

 

위드미편의점추천상품 속풀라면 해장하는방법

 

 

 

요즘은 편의점에 왠만한 맛있는건 다 파는것 같아요-!!ㅎㅎ

그리고 각 편의점 마다 맛있는 제품이

각각 있어서 "ㅇㅇ편의점 추천" 이 검색순위가

높더라구요~~~

 

요즘 급 많이 생기고 있는 이마트 계열사인

"위드미 편의점" 에 갔다가

위드미에서만 맛볼수 있는 "속풀라면"을 구입했습니다.ㅎㅎ

 

마침 전날 과음을 한 상태라....

해장을 위해 구매했습니다!

 

 

 

 

 

 

 

헛개랑 강황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해장에도 유용하다고 합니다~~~

 

 

 

 

 

 

 

스프는 이렇게 두개!

분말스프와 액상스프 두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조리법은 분말+액상스프 를 넣고

4분간 익힌 후 먹으면 됩니당~~~

 

 

 

 

 

 

 

설명에 맞게 스프를 잘 넣어줍니다~

 

 

 

 

 

 

 

 

 

 

뜨거운물을 용기에 선까지 넣어주고....

 

 

 

 

 

 

4분간 맛있게 익혀준후~~~

 

 

 

 

 

 

짜잔! 개봉해보았습니다ㅎㅎ

그냥 겉보기엔 별다를것 없어보이는

신라면 느낌이네요.

 

 

 

 

 

 

 

 

 

맛도 그냥 그저그런 컵라면 맛...

다른것 보다 살짝 매콤하지만

그렇게 다를게 없는 맛입니다.ㅎㅎㅎ

 

 

 

 

 

 

 

 

 

그냥 일반 라면 같지만

이름이 속풀이 라면이라 그런지 그냥

이름값을 하는 느낌이였어요..ㅎㅎㅎ

 

 

 

 

 

 

해장하셔야할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