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2017여자단발머리스타일 단발C컬펌 둔산동JM헤어

 

 

 

 

 

 

 

2017여자단발머리스타일 단발C컬펌 둔산동JM헤어

 

 

 

 

 

 

 

 

 

 

 

 

 

 

 

 

 

월급날이 되어 오랜만에 미용실을

갔습니다 ㅋㅋㅋ

 

머리하러 한번 가면 비용이 많이 들어

항상 못가곤 했는데요 ㅜㅜ

이번엔 큰 맘 먹고 갔다왔습니다 ㅎㅎ

 

저는 둔산동에 JM헤어 미용실을

자주 갑니다~!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

올리브영 2층 건물입니다^^

 

 

 

 

 

 

 

 

 

 

 

 

 

 

 

여긴 주차할 수 있는 곳도 따로 있어서

매우 편해요.  둔산동 빕스있는 건물

서통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말이라서 사람이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다행이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았어요!! ㅎㅎ

 

 

 

 

 

 

 

 

 

 

 

 

 

 

 

 

 

 

머리하기 전 가운을 입고

사물함에 가방을 보관했습니다.

 

 

 

 

 

 

 

 

 

 

 

 

 

 

 

비어있는 칸에 자유롭게 보관하심 됩니다^^

 

 

 

 

 

 

 

 

 

 

 

 

 

 

 

 

 

앉아마자 원하는 음료도

바로 가져다 주셨어요~!

맛있는 과자도 같이 나옵니다 ㅎㅎㅎ

 

 

 

 

 

 

 

 

 

 

 

 

 

 

 

 

음료와 과자를 먹으며 대략 30분정도

대기한 후 펌을 시작했어용 ㅎㅎㅎ

설레요설레 ♥

 

보통 여자들은 스트레스 푸는 방법이

다 다른데 저는 머리를 하면

모든 스트레스가 다 풀려요 ㅋㅋㅋ

 

 

 

 

 

 

 

 

 

 

 

 

 

 

저는 단발C컬펌을 하기로 했습니다!!

끝이 안쪽으로 말린 차분한

스타일로 해달라고 요청했지요 ㅎㅎㅎ

핸드폰으로 미리 인터넷으로 찾아본 머리스타일을

보여드리며 자세하게 요청을 했어요 ㅋㅋ

 

 

먼저 머리를 감고 펌 준비를 했어요.

 

 

 

 

 

 

 

 

 

 

 

 

 

 

화장실도 안쪽에 있어서

엄청 편해요^0^

 

 

 

 

 

 

 

 

 

 

 

 

 

 

 

 

 

 

그 다음엔 파마롤로 머리를 말고

몇 분 간 대기하였습니다 ㅎㅎ

이게 중화시키는 작업이라고 하더라구요!

 

맨 위에 큰 롤은 제 앞머리랍니다 ^0^

 

 

 

 

 

 

 

 

 

 

 

 

 

 

 

 

 

 

롤을 감은 상태로 열이 나오는

파마기구에 15분정도 있었습니다.

 

 

 

 

 

 

 

 

 

 

 

 

 

머리를 감은 후 이런 파마기구에

제 머리들을 말아주셨어요 ㅎㅎㅎ

메두사머리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기죠 ㅜㅜㅜ

 

 

 

 

 

 

 

 

 

 

 

 

 

 

 

 

하아 .... 점점 지쳐가고 있어요 ㅋㅋㅋ

그래도 머리가 이뻐질껄 기대하며

참았어요!!

 

 

 

 

 

 

 

 

 

 

 

 

 

 

어느덧 거의 다 된거 같아요 ㅋㅋㅋ

머리 엄청 귀엽죠 ??? ㅎㅎ

하지만 이게 끝이 아니랍니다 !!

고데기를 해서 안쪽으로 말아줘야해요~~~!!

 

 

 

 

 

 

 

 

 

 

 

 

 

 

 

엄청난 고데기 끝에 머리가 완성되었어요~~!

펌을 엄청 많이 넣지 않고

적당히 넣어주셔서 제가 원하는 머리 모양이

잘 나왔습니다 ^0^

 

만족합니다~~!

JM헤어는 항상 제가 원하는 머리스타일로

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ㅎ

 

 

 

 

 

 

 

 

 

 

 

 

 

 

 

완성된 제 머리스타일 어떤가요?? ㅎㅎㅎ

 

 

 

 

 

 

 

 

 

 

 

 

 

 

지금 대전 미용실 어디로 갈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둔산동 JM헤어 2호점 추천합니다~!

 

저는 지나쌤에게 머리를 매번 합니다 ㅎㅎㅎ

둔산동은 주차하기가 매우 힘든데

주차하기도 좋고 둔산동이라서 사람구경하다보면

지루하지도 않아요 ㅋㅋㅋ

 

필요하신 분은 한번 다녀오세용 ^0^

매우 만족하실겁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