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맥쓰둔산점 둔산동치킨 대전맥쓰세계치킨 둔산동수제맥주

 

 

 

 

 

 

맥쓰둔산점 둔산동치킨 대전맥쓰세계치킨 둔산동수제맥주

 

 

 

 

 

 

 

 

 

 

 

 

 

 

 

 

늦은 저녁!! 치맥이 땡겨 오랜만에 둔산동을

걸어다니다가 수제맥주 세계맥주맥쓰라는

곳을 봤어요!! ㅎㅎㅎ

 

가격도 싸고 여러가지 치킨과 세계맥주를

맛볼 수 있겠다 싶어 바로 들어갔어요 ~~~!

 

 

 

 

 

 

 

 

 

 

 

 

 

 

 

 

 

 

치킨이 12,900원이에요!! 대박 ㅎㅎㅎ

 

 

 

 

 

 

 

 

 

 

 

 

 

실내 분위기도 매우 좋았어요 ㅎㅎ

치맥하기 딱 좋은 분위기!!

 

 

 

 

 

 

 

 

 

 

 

 

 

편한 곳에 자리를 잡고

메뉴 스캔!!

 

좀 매콤한 걸 찾다가 태국/ 타이 칠리치킨이

매콤하고 맛있을것 같아 이걸로 정했습니다 ㅎㅎㅎ

 

 

 

 

 

 

 

 

 

 

 

 

 

 

 

 

 

최근에 인기리에 종영한

쌈마이웨이에서도 나온 치킨집인가봐요 ㅋㅋㅋ

 

 

 

 

 

 

 

 

 

 

 

 

 

그 외에 떡볶이도 있었구요.

피자와 술안주거리도 많이 있었어요 ~~!

 

 

 

 

 

 

 

 

 

 

 

 

 

 

 

음료는 크림생맥주와 유자레몬하이볼을

주문했습니다 ^0^

 

하이볼은 들어보긴 많이 들어봤는데

먹긴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

 

 

 

 

 

 

 

 

 

 

 

 

 

 

하이볼은 소주맛이 많이 나네요 ㅋㅋㅋ

위즈키를 섞은 술이라고도 합니다~!

맛있어서 계속 먹으면 금방

취할것 같은 술이에요 ㅋㅋㅋ

 

 

 

 

 

 

 

 

 

 

 

 

 

 

 

 

술은 먹다보니 어느새

태국 타이칠리치킨이 나왔네요~!

 

 

 

 

 

 

 

 

 

 

 

 

 

 

치킨 양도 이 정도면 적은편은

아닌것 같아요 ㅎㅎㅎ

약간 모자를 수는 있을꺼 같아요!!

제가 많이 먹어서 ㅜㅜ

 

 

 

 

 

 

 

 

 

 

 

 

 

 

약간 맵긴 했지만 딱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치킨에는 역시!! 감자치킨이 있어야 맛있어요!!

 

 

 

 

 

 

 

 

 

 

 

 

 

 

메뉴 잘 고른거 같아요 ㅎㅎ

매콤한거 원하시면 태국 치킨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둔산동 치맥이 땡기는날!!

둔산동 맥쓰세계치킨집 다녀오세요 ㅎㅎㅎ

저렴한 가격으로 치킨과

여러 세계맥주를 드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