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부산2박3일여행코스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 부산여행

 

 

 

 

 

 

부산2박3일여행코스 부산해운대가볼만한곳 부산여행

 

 

 

 

 

 

 

 

 

 

 

 

 

 

 

 

저는 8월 마지막주에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원래는 제주도로 가고 싶었지만 일찍 예매를

못해 국내중에 많이 가보지 못한

부산을 다녀왔습니다~!

 

휴가 가는날 날씨를 조회해봤는데

전국적으로 비가 온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ㅜㅜ

근데 정말 다행이도 저희가 가는 날은

날씨가 참 좋았어요^^

 

가는 길에 구름이 너~~ 무 멋있어서

구경하느라 시간가는 줄 몰랐어용 ㅎㅎㅎ

 

 

 

 

 

 

 

 

 

 

 

 

 

부산가는길 졸음쉼터에 반가운

푸드트럭이 있어 잠시 쉬면서 간식을

사먹었어요 ^0^

 

 

 

 

 

 

 

 

 

 

 

 

 

 

TV에도 출연하셨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오징어야채바와 초코라떼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자동차를 타고 3~4시간 걸려서

드디어 부산에 도착했습니다~~~!

 

오자마자 너무 배가 고파서

초량밀면이라는 유명한 맛집에서

먹었어요 ㅎㅎ 이 식당은 미리 티스토리에

포스팅을 했으니 구경하고 가세요 ^^

 

첫째날은 해운대해수욕장쪽에 숙소를 잡았어요.

자동차 세울곳이 마땅치 않아

숙소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버스나 택시를 타고

이동하면서 구경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보는 바다에요~~~~ 꺄아~~

속이 탁 트이는 느낌이에용 ^0^

 

 

 

 

 

 

 

 

 

 

 

 

하늘도 이뿌고 바다도 멋있고 ♥

 

 

 

 

 

 

 

 

 

 

 

 

근데 확실히 8월 말쯤이다보니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어요 ㅎㅎ

 

 

 

 

 

 

 

 

 

 

 

 

 

 

 

사람들이 없으니 더 좋았어요~~~!

저희는 추워서 물놀이는 안하고

발만 담궜습니다 ^0^

 

보기만 해도 시원하죠 ??? ㅋㅋㅋ

 

 

 

 

 

 

 

 

 

 

 

 

 

 

 

 

 

 

 

 

 

 

 

 

해수욕장 가운데에 카페가 있었습니다 ㅎㅎ

 

 

 

 

 

 

 

 

 

 

 

 

 

책 읽는 바다카페

 

 

 

 

 

 

 

 

 

 

 

 

 

 

 

 

 

해수욕장이라 그런지 발 씻을 수 있는 곳도

따로 있더라구요!!

손 안닿고 바로 이렇게 씻으시면 되요 ㅎㅎ

 

 

 

 

 

 

 

 

 

 

 

 

 

첫날 저녁에는 조개구이를 먹었어요~!

바닷가근처라 더 맛있겠죠!!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기대를 가득안고 모듬조개구이 小짜리를 시키고

기다렸는데.. 30분을 기다려도 안나오더라구요.

 

 

 

 

 

 

 

 

 

 

 

 

알바생에게 물어봤더니 죄송하다고

금방가져다 드린다고 하더군요..

 

 

 

 

 

 

 

 

 

 

 

 

불도 숯불이 아닌 가스불로 굽는

방식이어서 굽기도 많이 불편했습니다 ㅜㅜ

 

 

 

 

 

 

 

 

 

 

 

 

 

 

 

 

 

조개구이에 실망을 하고 덜 찬 배를

해수욕장 근처 포장마차로 갔습니다!!

 

 

 

 

 

 

 

 

 

 

 

 

 

 

오오~~~~ 포장마차 좋아요 ㅎㅎㅎ

근데 대부분 술안주로 먹을 수 있는

해물이었어요 ㅜㅜ

 

 

 

 

 

 

 

 

 

 

 

 

오옷!!! 근데 포장마차 거리 끝에

라면이나 간단한 요깃거리를 파는

포장마차를 발견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캔맥주 2개에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과 오뎅을 시켰어요 ㅋㅋㅋ

 

 

 

 

 

 

 

 

 

 

 

 

 

캬아~~~~~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이에요 ㅋㅋㅋ

바다를 보면서 먹으니 더욱 좋더라구요 ^0^

 

 

 

 

 

 

 

 

 

 

 

 

 

 

 

 

 

 

 

 

다 먹고 입가심으로 닭꼬치 한개를

더 먹었지요 ~~~~ ㅎㅎㅎ

정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0^

 

 

 

 

 

 

 

 

 

 

 

 

 

 

밤바다를 한번 더 보고

부산해운대에서 유명한 더베이101이라는

카페도 들렀습니다~~~!

 

부산여행 계속 포스팅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