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광안리해수욕장 오륙도스카이워크 부산벡스코 부산송도케이블카

 

 

 

 

 

 

 

광안리해수욕장 오륙도스카이워크 부산벡스코 부산송도케이블카

 

 

 

 

 

 

 

 

 

 

 

 

 

 

 

부산여행 2일째에는 광안리해수욕장 근처를

여행하였습니다~!  

광안리해수욕장이 광안대교가 있어서 그런지

조용한 해운대보다는 훨씬 더 재미있고 볼거리가

많았습니다^^

 

 

 

 

 

 

 

 

 

 

 

 

 

 

 

광안리해수욕장 맞은편 길을 걷다가

맛있는 아이스크림집을 발견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바다를 잠시 구경하다가 일정을 위해

또 움직였습니다~~!

 

서울 코엑스와 비슷한

벡스코를 구경하러 갔습니다 ^0^

 

 

 

 

 

 

 

 

 

 

 

 

 

음~~~ 대전 예술의전당과 비슷한 분위기였지만

안에 들어가보니 재밌는 놀거리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았습니다 ㅎㅎ

 

이래서 인터넷 검색했을때 많은 분들이

여기를 추천해주신건가 봅니다 ^^

 

 

 

 

 

 

 

 

 

 

입구쪽에는 부산웨딩박람회장도 있었습니다.

이 곳은 들어가기 전 미리 등록을 해야 들어갈 수

있어서 저희는 안들어갔어요 ㅎㅎ

 

 

메인 박람회장으로 들어가보니

입구쪽에서 시원한 비타민음료수도

줬어요~~~!

 

 

 

 

 

 

 

 

 

 

 

 

 

위 사진처럼 가상현실게임인 VR을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도 있었고 아래 사진처럼 직접 앉아서 VR을 끼고

우주같은 가상현실공간에서

총쏘고 게임하는 것도 줄서서 기다리면

체험할 수 있습니다^^

 

너무 재밌어보여서 저도 직접 체험을 했습니다!!

엄청 신기하더라구요~~~~!

 

 

 

 

 

 

 

 

 

 

 

 

 

 

이 외에도 여러가지 부스가 설치되 있었습니다^^

 

 

 

 

 

 

 

 

 

 

 

 

 

 

 

그리고 송도해상케이블카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부스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여긴 참 볼거리/ 놀거리가 많네요 ㅎㅎㅎ

대전은 이런 곳이 많이 없는게 참 아쉬워요 ㅜㅜ

 

그 다음은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갔습니다~! 케이블카를 타기 전

너무 배가 고파 우리횟집이라는 식당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물회+냉면 / 회덮밥+매운탕

세트메뉴가 있어서 이걸로 먹었지요 ㅋㅋㅋ

 

아래 사진이 회덮밥

 

 

 

 

 

 

 

 

 

 

 

 

물회+냉면입니다.

이건 같은 그릇에 나와요 ~~!

 

 

 

 

 

 

 

 

 

 

 

 

점심을 금방 먹은 뒤 바로

해상케이블카를 타러 갔습니다.

 

케이블카는 기본에어크루즈와 바닥이 보이는

크리스탈크루즈 두가지 중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고소공포증이 있거나 높은걸 무서워하시는

분이라면 크리스탈크루즈는 절대

안타시는게 좋습니다 ㅎㅎㅎㅎ

저희는 일반 에어크루즈를 탔어요~~!

(왕복권으로 끊으심 됩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크루즈를 많이 타더라구요.

에어크루즈는 타는 사람들이 적어서 금방 탔어요!!

한 차에 보통 6명~8명까지 탈 수 있고

일행끼리 같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ㅎㅎ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 길은 대략

5분~10분정도 소요됐어요.

위에서 올려다 본 송도해수욕장입니다 ^0^

 

좀 무섭긴 했지만 탈만 했어요 ㅎㅎ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니

음식들을 파는 음식점도 있었고

이렇게 신기한 모형들도 있었어요 ㅎㅎ

 

 

 

 

 

 

 

 

 

 

 

 

사진찍기 좋은 이런 포토존도

많았구용 ㅎㅎ 망원경으로 보니

멀리 해운대해수욕장도 볼 수 있었어요 ^0^

너무 신기하더라구용 ㅋㅋㅋ

 

 

 

 

 

 

 

 

 

 

 

 

케이블카를 탄 뒤에는 오륙도 스카이워크로

향했습니다!!

 

 

 

 

 

 

 

 

 

 

 

 

 

주차를 하고 스카이워크로 올라가는 길은

정말 아름다웠어요~~~~! ♥

저 바위섬들과 바다와 하늘을

보고있자니 저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대충 찍어도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이 나온답니다 ^0^

 

 

 

 

 

 

 

 

 

 

 

 

 

오륙도 스카이워크는 부산의 해안 경관 조망 시설로

바다 쪽으로 돌출된 U자형의 되돌아 올 수 있는

유리전망대입니다.

 

지팡이나 우산, 셀카봉같은 물건들을

떨어뜨리면 유리라서 금방 깨질 수 있기 때문에

소지가 금지되고 신발위에 덧신도

착용해야만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바닥이 유리로만 되어 있고 그 아래는

바로 바다였어요 ㅜㅜㅜ 너무너무 무서워서

아래를 제대로 못봤답니다 ㅜ

 

 

 

 

 

 

 

 

 

 

 

 

 

 

오후쯤 되어 배가 고파졌습니다.

그 다음 계획했던 부산 깡통시장을

가려고 했지만 7시부터라고 하여 못가고 ㅜㅜ

깡통시장 가기전 젊음의 거리라는 곳이 있어

둘러보았습니다~~!

 

 

 

 

 

 

 

 

 

 

 

 

 

오호!! 깡통시장이 아닌데도

간식거리를 사먹을데가 무지 많았어요 ㅎㅎ

 

 

 

 

 

 

 

 

 

 

 

 

납짝만두??

먹어보고 싶어서 1개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5,000원이에요)

 

 

 

 

 

 

 

 

 

 

 

 

 

오오~~~ 맛있었어요 ^0^

납짝만두를 고추장같은 소스에 버무린

야채랑 같이 먹으니 정말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TV에 나온 비빔당면도 먹어보았습니다 ㅎㅎㅎ

유명하다고 하는건 최대한 다 먹고싶었어요~~!!

 

비빔당면은.. 말그대로 당면을 비빔소스에 묻힌

맛이에요 ㅋㅋㅋ

 

 

 

 

 

 

 

 

 

 

 

철판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맛 2가지를 선택하라고 해서

바나나와 오레오 과자를 골랐지요 ㅋㅋㅋ

 

 

 

 

 

 

 

 

 

 

 

 

짜잔~~~!!

바나나 오레오 철판아이스크림 ㅎㅎㅎㅎ

시원하고 아주 맛있었어용 >0<

 

 

 

 

 

 

 

 

 

 

 

 

 

이렇게 시장까지 돌아보고 온 후

미리 예약한 숙소로 갔습니다~~!

 

특별히!! 광안리해수욕장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호텔을 예약했지요 ㅋㅋㅋ

 

 

 

 

 

 

 

 

 

 

 

 

 

 

돈비치관광호텔이라는 곳이었어요!!

1층에 주차하고 차키를 경비아저씨께

맡기고 숙소로 올라갔습니다 ㅎㅎㅎ  

 

 

 

 

 

 

 

 

 

 

 

 

 

오옷~~~!!

제가 생각한 그대로에요 ㅎㅎㅎ

너무 좋았어요 ^0^

 

 

 

 

 

 

 

 

 

 

 

 

 

화장실도 깔끔했어요.

 

 

 

 

 

 

 

 

 

 

 

 

 

이 그림같은 바다풍경을 볼 수 있는

테라스도 따로 있었어요 ㅎㅎㅎ  

 

 

 

 

 

 

 

 

 

 

 

 

밤에 이 테라스에서 광안대교 야경을 보며

맥주 한잔에 치킨뜯으면 정말~~~ 행복하겠죠 ??? ㅋㅋㅋ

 

 

 

 

 

 

 

 

 

 

 

 

 

 

확실히 미리 계획을 하고 휴가를 오니

하루하루가 더 알차고 재밌는거 같아요 ㅎㅎㅎ

그리고 부산은 어디든 시시한 곳이 없고

놀거리 많고 재밌어요 ㅋㅋ

 

화장한 날씨도 한 몫했던거 같구요!!

 

부산 여행가실 일 있으면 꼭 미리 계획하셔서

골고루 다 둘러보시고 오세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