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트카/◈ 장기렌트 정보 ◈

중고장기렌터카 아반떼MD 타고 안영동신대송어장

 

 

 

 

 

 

 

중고장기렌터카 아반떼MD 타고 안영동신대송어장

 

 

 

 

 

 

 

 

 

 

 

 

 

 

마지막 늦더위가 기승을 부리네요 ㅎㅎ

이 더위만 지나면 또 시원한 가을이 돌아오네요~~!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0^

 

중고장기렌터카 아반떼MD 를 타고 안영동에 있는

신대송어장 횟집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회도 저렴하고 양이 많아서

자주 가는 횟집이랍니다 ㅋㅋㅋ

 

같이 타고 갔던 제트카 아반떼MD차량을 소개합니다~~!

 

 

 

 

 

 

 

 

 

 

 

 

 

 

2014년식 차량으로 9만Km를 주행하였습니다~!

 

 

 

 

 

 

 

 

 

 

 

 

 

 

깔끔한 쥐색차량이어서 관리도 편합니다^^

 

 

 

 

 

 

 

 

 

 

 

 

 

 

 

 

 

실내크리닉도 모두 마친 상태여서

매우 깔끔합니다~!

 

 

 

 

 

 

 

 

 

 

 

 

 

 

 

 

센터페시아도 넓고 깨끗합니다~!

여러가지 조작버튼도 곳곳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0^

 

 

 

 

 

 

 

 

 

 

 

 

 

 

 

 

스티어링 휠에는 주행시 안전하게

조작할 수 있는 여러 조작버튼들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핸즈프리 기능도 있어서 통화도

편히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후방카메라와 최신식

네비게이션이 장착되어 있어서

주행시 더욱 편리합니다.

 

 

 

 

 

 

 

 

 

 

 

 

 

 

 

 

 

 

 

 

추운 겨울에도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열선시트 기능도 있습니다 ^^

 

 

 

 

 

 

 

 

 

 

 

 

 

 

 

 

 

 

 

 

에어백도 필요한 곳에 여러개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정비/ 점검이 꼼꼼하게 끝난 상태여서

차량상태도 문제 없습니다~~!

 

 

 

 

 

 

 

 

 

 

 

 

 

 

또한, 연료가 LPG이기 때문에

유지비 부담도 덜으실 수 있을겁니다 ^0^

 

 

 

 

 

 

 

 

 

 

 

 

 

 

 

 

 

 

 

 

 

 

 

 

 

 

 

 

고속도로 타고 조금만 가면 바로 안영IC가

나옵니다^^ IC에서 나와서

1~3분정도 가면 신대송어장이 보여요.

 

 

 

 

 

 

 

 

 

 

 

 

 

송어장 답게 송어양식장도 따로 있네요 ㅎㅎ

 

 

 

 

 

 

 

 

 

 

 

 

주차장도 넓찍해서 여유롭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손님이 무지 많더라구요 ㅎㅎㅎ

원래도 많았는데 양많고 맛있다고

더 소문이 난 거 같아요.

 

 

 

 

 

 

 

 

 

 

 

 

 

 

송어외에 만두도 판매하네요 ㅎㅎㅎ

 

 

 

 

 

 

 

 

 

 

 

 

 

신발장도 따로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식당을 가득매운 손님들 ㅋㅋㅋㅋ

 

 

 

 

 

 

 

 

 

 

 

 

여긴 송어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이에요 ㅎㅎ

대신 반찬이 좀 적어요 ㅜㅜ

그래도 회가 많은게 낫죠!!

 

 

 

 

 

 

 

 

 

 

 

 

기본 반찬을 집어먹으며 송어를 기다립니다 ㅎㅎ

 

 

 

 

 

 

 

 

 

 

 

 

 

 

 

 

 

 

송어가 나오기 전에 미리 콩고물에 상추와

고추장을 넣고 비벼줍니다ㅋㅋ

 

 

 

 

 

 

 

 

 

 

 

 

드디어 송어 등장!!

색 너무 이뿌죠 ㅎㅎ

 

 

 

 

 

 

 

 

 

 

 

 

송어를 매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집 정말 추천합니다~~~!

양도 무지 많죠 ?? ㅎㅎㅎ

 

 

 

 

 

 

 

 

 

 

 

 

 

 

 

아까 비빈 상추+고추장+콩고물에

회 한입 넣어서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ㅎㅎㅎ

근데 저는 회를 초장에만

묻혀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ㅋㅋ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당 ^0^

 

 

 

 

 

 

 

 

 

 

 

 

 

회만 먹기 아쉬워서 만두도 시켜서 먹었어요 ㅋㅋㅋ

 

 

 

 

 

 

 

 

 

 

 

 

 

오랜만에 먹으니 더더욱 맛있네용!!! ㅎㅎㅎ

 

 

 

 

 

 

 

 

 

 

 

 

마지막으로 매운탕을 시켜먹었어요!!

깔끔하게 시원한 매운탕에 밥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 ㅋㅋㅋ

 

 

 

 

 

 

 

 

 

 

 

 

얼큰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렇게 행복한 한끼를 먹고 왔답니다 ㅎㅎㅎ

새로운 중고장기렌터카 아반떼MD와 함께 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제트카 중고장기렌터카는

여러 경로로 문의주실 수 있습니다^0^

 

카카오톡(ID: jetcar)/ 전화문의/ 홈페이지 등등

자유롭게 문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