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덕명동시골동죽손칼국수 대전유성칼국수 유성물총칼국수

 

 

 

 

 

 

덕명동시골동죽손칼국수 대전유성칼국수 유성물총칼국수

 

 

 

 

 

 

 

 

 

 

 

 

 

 

 

대전 유성 덕명동 한밭대 후문쪽에는

시골동죽손칼국수라는 칼국수집이 있어요 ㅎㅎ

이 식당에서 칼국수를 먹고 왔어요!!

 

저번에는 일찍 영업종료해서 못갔었는데

이번엔 가게 되었네요 ^0^ 

 

 

 

 

 

 

 

 

 

 

 

 

 

식당이름은 시골동죽손칼국수인데

고기류(뒷고기, 덜미살, 막창)도 있고

분식류/ 식사류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습니다.

 

 

 

 

 

 

 

 

 

 

 

 

식당은 좌식 테이블이었고

자리도 비교적 넓었습니다^^

 

 

 

 

 

 

 

 

 

 

 

 

칼국수와 같이 시켜먹기 좋은 만두도 있네요~!

 

 

 

 

 

 

 

 

 

 

 

 

추가반찬은 셀프입니다~!

 

 

 

 

 

 

 

 

 

 

 

 

칼국수 먹을때 꼭 있어야 하는

김치가 3가지나 나왔어요~!

 

 

 

 

 

 

 

 

 

 

 

 

 

오이지

(김치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ㅋㅋ)

 

 

 

 

 

 

 

 

 

 

 

 

배추김치

 

 

 

 

 

 

 

 

 

 

 

 

양배추김치

(이건 처음본 김치에요 ㅎㅎ )

 

 

 

 

 

 

 

 

 

 

 

 

 

제가 저녁먹으러 간 날은 사장님 혼자

계셔서 엄청 바쁘더라구요 ㅋㅋ

서빙+요리 다 하고 계셨어요!!

그래도 늦지 않게 칼국수를 갖다주셨어요.

 

 

 

 

 

 

 

 

 

 

 

 

 

들깨칼국수와 조개칼국수가 있었는데

저희는 조개칼국수를 시켰어요 ㅎㅎㅎ

 

조개로 우러낸 국물칼국수가 짱이져!!

 

 

 

 

 

 

 

 

 

 

 

 

 

칼국수 체인점처럼 조개가 엄청

많진 않았지만 조개가 싱싱하고

탱탱해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맛은 왠만한 칼국수집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

 

 

 

 

 

 

 

 

 

 

 

 

 

 

조개 정말 탱탱하죠 ??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조개만 골라먹었어요 ^0^

 

 

 

 

 

 

 

 

 

 

 

 

칼국수도 남김없이 다 먹었답니다 ㅎㅎㅎ

원래 만두도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배불러서 먹지 못했어요 ㅜㅜㅜ

 

 

 

 

 

 

 

 

 

 

 

 

칼국수나 만두 드시고 싶은날

한밭대 덕명동 시골동죽손칼국수

가셔서 칼국수 한그릇 하고 오세요~~~!

 

맛이 끝내줍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