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미니밥솥후기 원쿡전기밥솥 3인용미니밥솥 자취생밥솥

 

 

 

 

 

 

미니밥솥후기 원쿡전기밥솥 3인용미니밥솥 자취생밥솥

 

 

 

 

 

 

집에 원래 1~2인용짜리 작은 밥솥이

있었는데 고장나는 바람에

버리고 이번에 새로운 미니밥솥을

구매했습니다~!

 

네이버에서 미니밥솥으로 검색하니깐

바로 여러가지가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구매순보다는 리뷰순으로 물건을

선택하기 때문에 리뷰를 골고루 본 결과!!

 

원쿡 전기밥솥으로 구매했습니다 ^0^

 

 

 

 

 

 

 

 

 

 

 

 

1~2일만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저는 1-2인용은 너무 작은거 같아서

3-4인용을 샀지요 ㅎㅎㅎ

한번에 밥을 하고 냉동실에 얼려놓을

생각으로 일부로 큰 제품으로 구매했어요!!

 

 

 

 

 

 

 

 

 

 

 

 

친절하게 설명서가 들어있었구요 ㅋㅋㅋ

 

 

 

 

 

 

 

 

 

 

 

 

뚜껑을 여니 스티로폼으로 튼튼하게

포장이 되어 있었어요 ~!

 

 

 

 

 

 

 

 

 

 

 

 

뚜껑과 밥솥, 계량기, 주걱 등이

분리되서 포장되있었어요!!

 

 

 

 

 

 

 

 

 

 

 

 

주걱은 서비스인가 봐요 ㅋㅋㅋ

안그래도 주걱 사려고 했는데

잘됐어요 ~~!!

 

 

 

 

 

 

 

 

 

 

 

 

 

일단 조립을 해보았습니다!! ㅋㅋㅋ

 

 

 

 

 

 

 

 

 

 

 

 

찜기도 있었는데 일단

조립할때는 제외!!

 

 

 

 

 

 

 

 

 

 

 

 

조립을 다 했는데도 위에가 자꾸

흔들려서...  이게 맞나??

했는데 이게 맞더라구요 ㅋㅋㅋㅋ

 

 

 

 

 

 

 

 

 

 

 

 

찜기를 사용하실때는

이렇게 위에 찜기를 올려놓으면 되구요!! ㅎㅎㅎ

 

 

 

 

 

 

 

 

 

 

 

 

밥솥을 샀으니 밥을 안해볼 수가 없겠죠??? ㅋㅋㅋ

쌀은 미니밥솥 오기 전에 미리

사놨었죠 ㅎㅎㅎ

 

밥솥은 생각보다 작더라구요 ㅠㅠ

제 손바닥만해요. 근데 생각했던 사이즈였어요 ㅋㅋ

아담하니 딱 좋아용!!

 

 

 

 

 

 

 

 

 

 

 

 

밥 잘 하고 성능만 좋으면 됬죠 뭐!! ㅋㅋㅋ

 

쌀을 넣고 아래 버튼을 누르면

취사(COOK)버튼으로 바뀌어요 ㅋㅋㅋ

 

 

 

 

 

 

 

 

 

 

 

 

취사로 15분 -20분정도만 기다리면

밥이 될꺼에요 ㅋㅋㅋ

 

 

 

 

 

 

 

 

 

 

 

 

조금 참고 기다리니 기다리던 밥 완성!!! ㅋㅋㅋ

 

 

 

 

 

 

 

 

 

 

 

 

꼬들꼬들 밥이 잘 완성되었네요~~~!

근데 뜸이 들려면 보온으로 바껴도

좀 있다 뚜껑을 열어야되요 ㅜㅜ

전 너무 일찍 열어서 밥이 좀

설익었어요 ㅋㅋㅋ

 

 

 

 

 

 

 

 

 

 

 

 

 

 

갖 익힌 밥을 바로 비벼서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한 밥이니 더 맛있더라구요 ^0^

 

 

 

 

 

 

 

 

 

 

 

 

 

 

남은 밥은 통에 넣고

냉동실에 얼렸어요 ㅋㅋㅋ

 

 

 

 

 

 

 

 

 

 

 

 

하루 이틀은 밥 걱정없이

데워먹으면 되겠네요~~~ >0<

 

 

 

 

 

 

 

 

 

 

 

 

 

미니밥솥 이용해보니 괜찮네요 ㅎㅎㅎ

근데 열판에서 열을 내서 밥을

하는거라서 그런지 처음에 타는 냄새가

좀 났어요 ㅜㅜ

그거 빼고는 밥도 잘 되고 맛있었어요 ^^

만족합니다 ~!

 

혼자사시거나 자취하시는 분들!!

미니밥솥 강력 추천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