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노은동굴세상 굴국밥전문점 노은동굴국밥 노은동맛집

 

 

 

 

 

 

노은동굴세상 굴국밥전문점 노은동굴국밥 노은동맛집

 

 

 

 

 

 

 

 

 

 

 

 

 

몇 년전에 신성동에 맛있는 굴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가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원래 굴이나 회 종류는 있으면 먹고

그렇게 즐기는 편은 아닌데

그 때 이후로 굴국밥은

즐겨먹고 있어요 ㅎㅎㅎ

 

오늘 점심은 머 먹을까 하다가

노은동에 갔는데 굴세상 굴국밥 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어용!! ㅋㅋ

 

 

 

 

 

 

 

 

 

 

 

 

오늘 마침 맑고 시원~~한 국물이

땡겼었는데 잘 됐네요 ㅋㅋㅋ

 

저희가 점심 조금 지난 이후에 들어가서

앉을 자리도 많았어요!!

 

 

 

 

 

 

 

 

 

 

 

 

편한곳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굴국밥을 바로 주문 했어용 ㅋㅋ

 

 

 

 

 

 

 

 

 

 

 

굴국밥외에도 돌솥비빔밥, 굴부침개도

맛있어요 ㅎㅎㅎ

 

 

 

 

 

 

 

 

 

 

 

굴은 시계 장수국의 기호식품이라고 해요~!

장수하고 싶으신 분들은

굴을 많이 드셔야겠네요 ㅎㅎㅎ

 

 

 

 

 

 

 

 

 

 

 

기본찬으로 깍두기와 마늘장아찌

김치 등이 나옵니다~!

 

 

 

 

 

 

 

 

 

 

 

 

 

 

제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깍두기 ♥

 

 

 

 

 

 

 

 

 

 

 

 

깍두기 집어먹으면서 기다리니

굴국밥이 벌써 나왔네요~~!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워요 >0<

 

굴국밥 안에는 굴도 들어있고

새알도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그동안 먹었던 굴국밥에 새알은 없었는데

매우 특이했어요 ㅋㅋ

 

 

 

 

 

 

 

 

 

 

 

귀엽죠 ㅎㅎ 새알이 들어가니

더 맛있더라구요~~!

 

국물도 시원하고 괜찮았구요 ㅋㅋㅋ

 

 

 

 

 

 

 

 

 

 

 

 

국밥 한 그릇 다 먹지 못하는데

요번엔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ㅎㅎㅎ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간단하게 먹기도 좋고

몸에도 좋고!!

노은동 굴세상오셔서

굴국밥 드시고 가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