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한밭대짬뽕애 한밭대맛집 한밭대숙취해소 유성짬뽕전문점

 

 

 

 

 

 

한밭대짬뽕애 한밭대맛집 한밭대숙취해소 유성짬뽕전문점

 

 

 

 

 

 

 

 

 

 

 

 

 

이 날 밤에는 유독 얼큰하고 칼칼한

음식이 땡겼어요 ㅎㅎㅎ

그래서 집과 매우 가까운 짬뽕집을

다녀왔습니다!!

 

 

 

 

 

 

 

 

 

 

 

 

한밭대 정문쪽에 있는 식당이라

학생들이 많이 오는 곳이에요 ㅋㅋㅋ

 

 

 

 

 

 

 

 

 

 

 

 

사진이 좀 흔들렸죠 ㅜㅜ

빨간짬뽕, 하얀짬뽕, 순두부짬뽕밥, 유니짜장 등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어요 ㅎㅎ

 

그 중에 저희는 순두부짬뽕밥과

유니짜장을 시켰어요!!

 

밥도 먹고 싶고 얼큰한 국물도 먹고싶고 해서

두 가지 다 먹을 수 있는

순두부짬뽕밥으로 했어요 ㅋㅋ

 

 

 

 

 

 

 

 

 

 

 

 

몇 분 되지 않아 금방 나왔네요 ^0^

메뉴에는 각각 밥도 한그릇씩 주시네요~!

 

 

 

 

 

 

 

 

 

 

 

 

기본반찬은 단무지와

배추김치가 나오구요!!

 

 

 

 

 

 

 

 

 

 

 

 

근데 순두부짬뽕밥이라니!!

엄청 특이하죠??? ㅎㅎㅎ

저도 여기서 처음봤어요 ㅋㅋ

 

 

 

 

 

 

 

 

 

 

 

 

맛있는 짜장!!

 

순두부짬뽕밥 먹다가 많이 매우면

한번씩 짜장을 먹어주면 되요 ㅋㅋㅋ

 

 

 

 

 

 

 

 

 

 

 

 

일행도 배고팠는지 짜장이 나오자마자

열심히 짜장면을 섞어주고 바로

먹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짬뽕밥은 엄청 얼큰해보이죠??

보시는대로 좀 많이 매웠어요 ㅜㅜ

 

 

 

 

 

 

 

 

 

 

 

 

안에는 순두부, 숙주, 조개, 고기 등등

해산물과 여러가지가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국물 집에 싸가고 싶은 맛이네요 ㅋㅋㅋ

찌개처럼 끊여먹고 밥 말아먹으면

매 끼니 걱정 안해도 될꺼 같아요 ~!

 

 

 

 

 

 

 

 

 

 

 

 

 

 

그리고 여기는 탕수육도 무지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에 또 오면 탕수육 꼭 먹어봐야 되겠어요!!

 

집이랑 가깝기 때문에 언제든 짜장면이나

짬뽕 땡기는 날 와서 먹으려구요 ㅎㅎㅎ 

한밭대학생들에게도 인기 좋은

한밭대 정문쪽 짬뽕애 오셔서

맛난 짜장, 짬뽕, 탕수육 맛보고 가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