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닥치고곱창 대전푸드트럭 한밭대푸드트럭 대학가푸드트럭

 

 

 

 

 

 

닥치고곱창 대전푸드트럭 한밭대푸드트럭 대학가푸드트럭 

 

 

 

 

 

 

저녁 6시 이후쯤에 한밭대 근처 산책을 하다보면

항상 닥치고곱창?? 이라는 푸드트럭이

있었어요 ㅎㅎㅎ

학생들도 꽤 사러 오고 술안주나 저녁거리로

괜찮아서 먹어보고 싶다~~~! 생각만 했는데

이번에 드디어 사먹어 보았습니다 ^0^

 

 

 

 

 

 

 

 

 

 

 

 

이름도 독특하고 재미있네요 ㅋㅋㅋ

닥치고 곱창먹으라는 건가 ㅎㅎㅎ

먹고 싶게끔 이름도 잘 지은거 같아요 ^^

 

 

 

 

 

 

 

 

 

 

 

 

푸드트럭 안에 사장님 뒤쪽에 메뉴가 있었는데

찍지는 못했어요 ㅜㅜ

메뉴는 크게 곱창볶음/ 순대볶음

두가지가 있었고 사리메뉴도 따로 있었어요.

 

제가 그림으로 만들었으니 참고하세요 ^^

 

 

 

 

 

 

 

 

 

 

 

 

저는 순대볶음을 먹으려고 했는데

메인메뉴인 곱창볶음을 추천해주셔서

곱창볶음으로 주문했습니다 ^^

가장 작은 소(小)짜리/ 보통맛으로 하고

당면사리도 추가했습니다!

 

※카드 결제는 안되고 현금이나

계좌이체만 가능하니 꼭 현금 준비해서 가세요~~!

 

 

 

 

 

 

 

 

 

 

 

 

주문하자 바로 볶아주셨어요 ㅎㅎㅎ

완성되는데까지 대략 3~4분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맛있게 볶아지는 과정을

사진으로 담아내고 싶었는데

김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잘 안나왔어요 ㅜㅜ

 

 

 

 

 

 

 

 

 

 

 

 

 

 

소 짜리로 주문했는데도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ㅋㅋㅋ

우와~~~ 보기만 해도 군침떨어져요 !!!

 

 

 

 

 

 

 

 

 

 

 

여기 한밭대는 수요일/ 일요일에

오신다고 하네요 ㅎㅎㅎ

 

 

 

 

 

 

 

 

 

 

 

한밭대에는 무슨 요일에 오시는지

한밭대에서만 영업하시는건지

궁금한거 여러가지 물어보다보니

어느새 곱창볶음이 완성되었네요 ^0^

 

 

 

 

 

 

 

 

 

 

 

 

집에가서 펼쳐보니 술안주로

딱인 요리네요 ㅋㅋㅋ

 

 

 

 

 

 

 

 

 

 

 

 

중간중간 4~5개정도 순대도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추가한 당면사리도 보이구요 ㅋㅋㅋ

 

 

 

 

 

 

 

 

 

 

 

 

메인인 곱창도 보이네요 ~~!

이 곱창볶음은 좀 맵더라구요 ㅜㅜ

최대한 양념 적게 넣은건데도

조금 매우니 꼭 참고하세요 ^^

 

 

 

 

 

 

 

 

 

 

 

 

많이 매우면 밥을 비벼먹어도

됩니다 ㅎㅎㅎ 밥 반찬으로도

제격이에요!!

 

 

 

 

 

 

 

 

 

 

 

 

근데 기본적으로 곱창을 못드시는 분들은

순대볶음을 드시는게 나아요 ~~!

 

한창 먹다가 닥치고곱창 푸드트럭에 대해 궁금해서

인스타를 찾아보았어요 ㅎㅎㅎ

요일마다 학교를 정해서 가시네요 ㅋㅋ

미리 예약주문도 가능하구요!!

 

추첨을 통해 석고방향제도 제공해주시네요 ^^

이런 이벤트도 자주 하시고

잘 되는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ㅋ

 

 

 

 

 

 

 

 

 

 

 

 

백종원의 푸드트럭 보면서

대전 푸드트럭도 찾아봤었는데

괜찮은곳 하나 찾았네요!!ㅋㅋㅋㅋ

자주 자주 가야겠어요 ㅎㅎ

 

다음에 가면 순대볶음 먹어보려구요~~!

술안주거리나 저녁끼니 뭐 먹을까

고민중이시라면 한밭대 닥치고곱창/순대 볶음

사러 오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