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CGV유성온천점 살인자의기억법 최신영화순위 킹스맨2

 

 

 

 

 

CGV유성온천점 살인자의기억법 최신영화순위 킹스맨2

 

 

 

 

 

 

 

 

 

 

 

 

 

 

이번 주말에는 영화가 미친듯이

땡겼어요 ㅋㅋㅋ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요즘 영화를 자주 안봐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무서운 영화는 절대절대 못보는데

살인자의 기억법은 정말 보고싶더라구요 ㅎㅎ

 

원래는 평일부터 영화를 보고 싶었는데

평일 퇴근 후 2~3시간동안

영화보고 나오면 다음날 너무 힘들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참다참다가 주말에

예매하고 보러갔어요 ㅎㅎㅎ

 

 

 

 

 

 

 

 

 

 

 

 

집과 가깝고 주차하기도 좋은

유성온천CGV로 갔습니다~!

 

지하1층(B1)에 주차를 하고

5층으로 올라갔어요 ㅎㅎ

 

 

 

 

 

 

 

 

 

 

 

 

 

 

막 붐비진 않았지만 애매한 시간인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ㅋㅋㅋ  

 

 

 

 

 

 

 

 

 

 

 

 

다들 인터넷으로 예매하고

오기 때문에 티켓끊는곳은

사람이 텅텅 ㅋㅋㅋ

 

 

 

 

 

 

 

 

 

 

 

 

저희도 먹을 팝콘과

음료 가장 큰사이즈 1개를 시켰습니다!

팝콘은 자주 즐겨먹는 어니언 팝콘 ㅎㅎㅎ

 

 

 

 

 

 

 

 

 

 

 

 

옆에는 투썸플레이스 커피집도 있구요 ㅋㅋ

 

 

 

 

 

 

 

 

 

 

 

 

맞은편에도 카페와 샌드위치집 등

여러가지 상가가 많았어요 ㅎㅎㅎ

 

 

 

 

 

 

 

 

 

 

 

 

 

 

4시 40분 영화여서

이미 끊고 기다렸지요 ㅋㅋㅋ

 

 

 

 

 

 

 

 

 

 

 

 

 

 

아 ㅜㅜ 근데 막상 본다고는 했지만

포스터보니 무서울것 같기도 하고 ㅜㅜㅜ

쬐끔 걱정이 되었어요....

 

 

 

 

 

 

 

 

 

 

 

 

영화를 보고 난 후 ...

 

생각보다 무섭지 않았어요!! ㅎㅎㅎ

설경구, 김남길씨는 워낙 연기파 배우라

연기는 역시 좋았는데 내용이 좀 어려웠어요.

 

 

 

 

 

 

 

 

 

 

 

 

연쇄살인범이였던 김병수(설경구)가

자동차사고로 알츠하이머 병이걸려

어제 일어났던 일들도 기억하지 못하고

  자신이 살인은 저질렀는지 조차 헷갈려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수상한 민태주(김남길)을

만나게 되면서 일이 생기게 되는데...

계속 보면서도 민태주가 살인자인지

아닌지 매우 헷갈렸어요.

 

 

 

 

 

 

 

 

 

 

 

 

스포가 될 수 있기에 자세한 내용은

쓰지 않겠습니다 ^^

 

어쨌든 영화를 본 후 해석이 필요해서

네이버를 찾아보니 정말 제가 생각하지도 못한

반전인 결말도 있었고 제가 생각한 결말도 있었어요 ㅎㅎㅎ

 

 

 

 

 

 

 

 

 

 

 

 

이런 요소가 있기에 살인자의 기억법이

흥행을 했던거 같습니다 ㅋㅋㅋ

 

근데 영화속 김남길이 매우 무서운 역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멋있었어요 >0<

설현씨도 원래 연기를 했었던 사람처럼

매우 연기가 뛰어났었구요!!

 

 

 

 

 

 

 

 

 

 

 

 

여러모로 보기 잘했단 생각이 드는

영화였습니다!!

 

보고 난 후 그렇게 찜찜하거나

우울하지도 않았고 계속 결말이 정확히 뭘까??

민태주는 아직 살아있는것일까?? 등등

여러가지 궁금증만 남았습니다~~~!

 

전 살인자에 기억법까지 봤으니

다음엔 9월 27일에 개봉예정인

킹스맨2 얼른 예매해야겠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