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한밭대소문난순대 덕명동순대철판볶음 저녁메뉴추천

 

 

 

 

 

 

한밭대소문난순대 덕명동순대철판볶음 저녁메뉴추천

 

 

 

 

 

 

 

 

 

 

 

 

 

요즘은 밥먹으러 가는 식당이

참 한정적이에요  ㅜㅜ

거의 집 주변에서 먹거나

같은 동네이거나 ...

 

그래서 한편으론 지겹기도 하지만

또 가끔 먹으면 괜찮아요 ㅋㅋㅋ

 

 

 

 

 

 

 

 

 

 

 

한밭대에서는 유명한 순대국밥집이 있어요.

 

"소문난순대"

한밭대 정문쪽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

 

보통 이 식당오면 순대국밥을 시켜드시죠 ㅎㅎ

근데 이번에 저는 순대철판볶음을 먹었어요 ㅋㅋㅋ

 

대: 28,000원(4인분 정도)

중: 20,000원(2~3인분)

 

 

 

 

 

 

 

 

 

 

 

저희는 2명이기에 중 짜리를 시켰죠!

기본 반찬이 셋팅되고 순대국밥

국물이 나옵니다 ㅎㅎ

설렁탕처럼 참 맛나게 생겼죠 ㅋㅋㅋ

 

 

 

 

 

 

 

 

 

 

 

 

 

 

뒤이어 철판볶음이 셋팅되었습니다.

거의 익혀서 나오는지라 조금만 익히고

바로 먹으면 됩니다 ^0^

 

 

 

 

 

 

 

 

 

 

 

 

순대국밥만 자주 먹다가 철판볶음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어요 >0<

느끼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매콤하니

너무 행복해요  

 

 

 

 

 

 

 

 

 

 

 

 

뜨거워서 조금씩 덜어먹었어요 ㅋㅋㅋ

 

 

 

 

 

 

 

 

 

 

 

 

흑 ㅜㅜ 순대가 흔들렸어요... 순대가 맛있어서

이거 위주로 골라먹었어요 ㅋㅋㅋ

 

 

 

 

 

 

 

 

 

 

 

 

어느 정도 순대볶음을 먹고 난 후

밥 2인분을 비볐어요 ㅋㅋㅋㅋ

역시~!! 철판볶음에는 이 볶음밥이

빠질수 없죠!!

 

 

 

 

 

 

 

 

 

 

 

 

2인분 비볐는데도 무지 많더라구요 ㅋㅋㅋ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철판볶음 먹다가 매우면 순대국밥 국물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소문난순대 순대철판볶음에 볶음밥 하나면

한끼 정말 행복하게 해결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