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추석선물추천 예비시댁추석선물 센스있는추석선물

 

 

 

 

 

추석선물추천 예비시댁추석선물 센스있는추석선물

이제 다음주면 추석이네요~!

다들 선물 준비하느라 바쁘실텐데요 ㅎㅎ 

 

어떤 선물 준비하셨나요??

저도 선물 무지 고민하다가 겨우겨우

준비했네요 ㅜㅜ

 

그래서 혹시 아직도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센스있는 추석선물세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무난하고 저렴한 선물입니다 ㅎㅎㅎ

작은 어머니댁이나 큰집?? 등등

좀 멀지만 기본예의를 차려야 할 경우

드릴 수 있는 선물이지요!!

 

 

 

 

 

 

 

 

 

제가 고른 선물 중 하나에요 ㅎㅎㅎ

건강식품으로 수제식초(홍초)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티 세트를

드리는 것도 좋겠지요 ~~!

 

 

 

 

 

 

 

 

 

 

 

 

 

 

그리고 남자분들이 예비 장인어른께

드리기 좋은 선물입니다 ㅎㅎㅎ

저희 아빠께도 뭐 받고 싶은지 여쭤보면

대번 술이라고 하세요. 그만큼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센스있는 선물이겠죠???

 

 

 

 

 

 

 

 

 

 

 

 

 

 

 

 

 

 

 

 

 

 

 

요즘 인스타에서 보면 이렇게

예쁘게 포장되어 파는 선물세트가 많습니다.

마들렌 빵이나 마카롱 등등

나이 있으신 어른들께는 별로지만

사무실 직원들에게 선물하거나

할땐 정말 좋겠죠  ㅋㅋㅋ

 

 

 

 

 

 

 

 

 

 

 

 

 

그리고 가장 많이 찾는 건강식품중에 하나인

홍삼입니다 ~~!!

정말 몸에도 좋고 선물하기도

좋은 상품이죠 ㅎㅎㅎ

근데 요즘은 왠만한 집에는

흔히 있는 건강식품이라서

선물 드리기 전 있는지 없는지 확인 후

고르는게 좋을 듯해요.

 

 

 

 

 

 

 

 

 

 

 

그리고 가격대있고 어느 분이든

선호하시는 한우세트 입니다 ㅎㅎㅎ

강력 추천합니다!!!

예비시댁이나 여자친구 부모님댁에

많이 선물해드리곤 하죠.

 

저도 이번엔 한우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정말 중요한 분들께 드리는 선물이라면

이 정도는 준비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0^

 

 

 

 

 

 

선물세트중 가장 선호하는 선물 1위가

바로 현금입니다 ㅎㅎㅎ

부모님께 드리기 딱 좋은 선물이지요!!

 

선물보다는 현금!!

싫어하시는 분들 없으실꺼에요 ㅋㅋㅋ

 

 

 

 

 

 

 

요번 명절 즐겁게 보내시고

선물도 잘 선택하셔서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행복한

명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