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유성장대동 배달가능한카페 커피머슴 유성터미널카페추천

 

대전유성장대동 배달가능한카페 커피머슴 유성터미널카페추천

 

 

 

 

 

 

 

세계가 인정한 한국의 음식 딜리버리 서비스~

전세계 어디를 둘러봐도 한국만큼

딜리버리 서비스가 잘 되어 있는곳은 없습니다.ㅎㅎ

 

페스트푸드부터 한식/중식/일식 까지

배달이 안되는 음식이 없는데요..

 

대한민국도 언젠가 부터 커피가 생활음료로

자리잡기 시작했고

커피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 업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이번에 새로 오픈한

"커피머슴" 도 커피 배달이 가능한 카페인데요~

 

한번 보실까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실내 내부가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참 예쁘네요~

 

 

 

 

 

 

시럽과 빨대 그리고 냅킨까지 있는

셀프바도 잘 정돈되어 있구요!

 

 

 

 

 

 

 

 

 

오픈당일에 가서 축하 화환들도 가득 있네요~

 

 

 

 

 

 

메뉴는 커피메뉴들과 다양한 스무디,생과일,에이드 등등이 있고

브레드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카푸치노와 라떼 한잔을 시켜 먹고

막바지 연휴를 보냅니다~

 

저는 방문해서 먹었지만

다음번에는 딜리버리서비스를 꼭 이용하고 싶었어요!

 

커피맛도 아주 예술입니다.ㅎㅎ

 

 

 

 

 

 

 

 

만약 배달을 원하시면 042)822-1254 로 연락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