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반석동개인피티 퍼스널트레이닝전문 크레이짐

 

 

 

반석동개인피티 퍼스널트레이닝전문 크레이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대전 반석동에서 요즘 최고로 핫한

개인 피티샵 "크레이짐" 입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에 내리시면 있답니다~

 

 

 

 

 

운영시간은 이렇게 되니 참고하세요.ㅎㅎ

 

 

 

 

 

 

예전에는 일반 헬스장에서 개인피티를 받았다면..

요즘은 이렇게 퍼스널트레이닝샵 이라고 해서

개인피티만 전문적으로 하는

센터가 많아지는것 같아요~

 

반석동 지족동 노은동 부근에

여러 피티샵이 있지만...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친절한 트레이너 선생님과

깨끗한 환경과 좋은 머신들이 있는

 

"크레이짐" 입니다!

 

 

 

 

 

 

 

 

 

저는 원래 1년전에 여기서 트레이닝을 받았었는데..

이번에 다시 운동을 시작하게 되며

한번 더 찾게 된곳입니다.ㅎㅎ

 

크레이짐은 저처럼 이렇게

예전에 다녔다가 재등록을 하는 회원들이 많다고 해요!

 

그만큼 관리도 확실하게 해주고

효과도 많이 봐서...

 

다시 요요가 오거나 몸상태가 안좋아지면

다시금 생각나고 찾고 싶은 그런 곳이죠 >_<

 

1년전과 마찬가지로 이곳에서

상담을 하고 인바디 체크를 하고...

그랬어요. 하하

 

 

 

 

 

 

 

 

 

 

 

오랜만에 오니 새로운 기구들이 반겨줍니당.ㅎㅎ

여전히 센터는 깨끗하고

땀냄새 하나 안나요~

 

 

 

 

 

 

 

 

 

 

수건은 늘 이렇게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구요!

 

 

 

 

 

 

 

개인락카도 이렇게 있어서

신발이나 소지품들을 두고 다닐수도 있어요!

 

 

 

 

 

 

 

 

그리고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개인샤워실 입니다~

 

옷을 갈아입는 탈의실과 샤워를 하고 헤어 드라이 까지 할수 있는 공간을

혼자서 쓸수 있어요~!!!!

 

아무래도 여럿이 같이 사용하는 샤워실과 탈의실은

같은 성별끼리라도 불편한 감이 있는데..

이곳은 개인적으로 혼자서 사용할수 있어서 정말

너무 좋아요..흐흐

 

 

 

 

 

 

 

 

요렇게 바디워시/샴푸/린스/비누

 

사진에는 자세히 안나와있지만

헤어드라이기/스킨/로션 까지

모두 다!!!! 준비되어 있어요.ㅎㅎ

 

 

 

 

 

 

 

 

 

퍼스널트레이닝으로 최고의 효과를 보고싶으신 분은

몸짱 미모트레이너 정미쌤한테 연락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아래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상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