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최신영화추천 킹스맨2 볼만한영화 최신영화순위

 

 

 

 

 

 

 

최신영화추천 킹스맨2 볼만한영화 최신영화순위

 

 

 

 

 

 

 

 

 

 

 

 

 

 

 

요새 영화 엄청 많이 나오네요~!

이번엔 보고 싶던 영화가 있어

보고왔습니다 ㅎㅎ

 

킹스맨2 골든 서클이 개봉했더라구요 !!

 

조금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킹스맨 1편도 매우 재밌게 봤었는데 ㅋㅋㅋㅋ

핸드폰으로 미리 예매를 하고

주말에 보러 갔지요!!

 

 

 

 

 

 

 

 

 

 

 

 

 

 

 

원래는 탄방 메가박스를 자주 갔었는데

통신사를 LG로 바꾼 뒤부터는

메가박스보다는 CGV에 가게 되네요 ㅋㅋㅋ 

 

유성 CGV가 가깝기도 가깝구요 ㅎㅎㅎ

 

 

 

 

 

 

 

 

 

 

 

 

 

 

오!!! 요번엔 1편에서 원조 킹스맨인

해리도 나오네요~~~~

잘생기고 신사적이고 싸움도 잘하고

골고루 다 갖췄어요 ㅋㅋㅋ

 

빨리빨리 보고싶다 보고싶다 >0<

 

 

 

 

 

 

 

 

 

 

 

 

 

 

팝콘 큰 사이즈와 포도환타 큰사이즈를

사서 바로 영화보러 들어갔어요~~!

 

 

 

 

 

 

 

2편이라 그런지 새로운 인물들도

많이 나오네요 ㅎㅎㅎ

 

2편 간단하게 줄거리를 설명해드리면

 

 

범죄조직 골든 서클에 의해

킹스맨 본부가 모두 파괴됩니다.

 

그렇지만!! 형제조직인 스테이츠맨의

도움으로 범죄조직 골드 서클의

음모를 막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죽은 줄로만 알았던 해리가 ..... 살아있었어요!!!

여기까지 할께요 ㅜㅜㅜ 잘못하면

스포가 될 수 있으니깐요 ㅎㅎ

 

해리와 에그시, 멀린, 스테이츠맨의 사람까지

같이 골드 서클의 음모를 막아냅니다 ㅋㅋㅋ

 

 

 

 

 

 

 

이 영화에서 직접 범죄조직을 막고 싸우는

에그시와 해리도 멋있지만

뛰어난 컴퓨터 능력과 정보력으로 이들이 싸울때

도움을 주는 멀린도 너무 좋아요 ♥

 

 

 

 

 

 

 

킹스맨2의 평점과 리뷰를 보면

전체적으로 킹스맨 1편보다는 못하다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같은 생각이에요 ~~~!

근데 상대적인거 같아요 .

그리고 너무 기대도 많이 했구요!!!

크게 기대한 거에 비해서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재미있었어요 >0<

 

혹시!!

아직 못 보신 분들이 계시면

얼른 꼭 보고오세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