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홈플러스휴무일 유성홈플러스 주말외식메뉴 유성홈플러스맛집

 

 

 

 

 

홈플러스휴무일 유성홈플러스 주말외식메뉴 유성홈플러스맛집

 

 

 

 

 

 

 

 

 

 

 

 

 

 

이번 주말에는 유니클로 옷 구경겸

홈플러스 유성점을 다녀왔습니다~!

 

혹시나 휴무일일 수도 있어 확인하고 갔어요 ㅎㅎㅎ

 

10/23일은 대전 홈플러스 유성점

휴무일입니다. 꼭 참고하세요 ^0^

 

 

 

 

 

 

 

 

 

 

 

 

딱 저녁 먹을 시간 즈음에

도착해서 그런지 배가 엄청 고프더라구요 ㅜㅜㅜ

원래는 살 것 사고 집에 와서 먹을라고 했는데 ... ㅎㅎㅎ

역시 그냥은 못 지나치겠어요!!

 

 

 

 

 

 

 

 

 

 

 

 

그래서 3층 푸드코트에 갔는데

왠걸!!! 사람이 이렇게 많을 줄

생각도 못했어요 ㅜㅜㅜ 흐억

 

그래도 기다리다가 자리가 나서

바로 앉았지요!! ㅋㅋㅋ

 

밥은 너무 비싸서 에슐리 들어가기 전

분식집에서 순대, 잔치국수, 주먹밥을

시켰어요 ㅎㅎㅎㅎ

 

 

 

 

 

 

 

 

 

 

 

 

제가 요새 나이가 들었나봐요 ....

밥을 못먹으면 아무것도 못하겠어요 ㅜㅜ

막 짜증나고 그래요 ;;;

 

엄마가 예전에 그랬었는데

그 마음을 이제 알겠더라구요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어느새 밥이 나왔어요!!!

꺄아~~~~

 

 

 

 

 

 

 

 

 

 

 

 

역시 밥은 꼭 있어야해요!! 시키길 잘한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순대도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주먹밥을 이 순대국물에 찍어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0<

 

 

 

 

 

 

 

 

 

 

 

 

대망의 잔치국수!!!

 

추워지는 요즘 ㅋㅋ

잔치국수가 먹기 딱 좋져 ㅎㅎㅎ

후루룩~~~ 국그릇째 들고 마셨습니다

 

 

 

 

 

 

 

 

 

 

 

 

너무 아줌마 처럼 먹으면 안되는데 ㅜㅜ

저도 모르게 너무 열심히

막 먹게되네요 ㅋㅋㅋ

 

 

 

 

 

 

 

 

 

 

 

 

 

예전에 할머니가 간식으로 해주시던

그 잔치국수 맛이에요 >0<

 

 

 

 

 

 

 

 

 

 

 

 

 

주말에는 이렇게 가족과 함께

구지 비싼 음식 아니라도

홈플러스 오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