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집들이음식추천 집들이선물추천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집들이음식추천 집들이선물추천 센스있는집들이선물

 

 

 

 

 

대전에 사는 저의 친척언니가

저의 집과 가까운 유성쪽으로

이사를 했어요 ^^

 

그래서 집들이겸 놀러갔다왔어요~!

 

집들이 선물은 물티슈나 휴지를 사가려고 했는데

필요한거 사가는게 낫겠다 해서

언니에게 물어보니 빨래 건조대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역시 선물은 본인한테 물어보는게

가장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언니와 편한 사이라서

집들이 선물만 갖다주고 바로 오려고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음식들을

거하게 차려주더라구요 >0<

완전 감동했지요!!

 

산적, 불고기, 골뱅이무침, 무쌈말이

자그마치 4가지 음식을 해줬어요 ㅋㅋㅋㅋ

 

집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음식!!!

 

 

 

 

 

 

 

 

 

 

 

 

산적이 좀 타긴 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이 무쌈말이에 저 겨자소스를

찍어먹으니 정말 최고였어요!!!

 

제가 무쌈말이는 잘 안먹어봐서 그런지

너무너무 맛났어요 >0<

 

 

 

 

 

 

 

 

 

 

 

 

그리고 김치를 대신할 골뱅이 무침도 있네요 ㅎㅎㅎ

양념도 간이 딱 맞고 좋았어요!!

 

골뱅이무침은 술안주로만 먹어봤지 집들이 와서

먹어보기는 처음인거 같아요~!

 

 

 

 

 

 

 

 

 

 

 

 

그리고 불고기!!

이건 이마트에서 산거라고 하네요 ㅋㅋㅋ

요즘은 사먹는것도 집에서 해먹는 것 만큼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저 반찬으로 부족할까봐

언니가 크래미도 줬어요 ♥

 

집에서 누려보지 못한 이런 행복~~~~!

꺄아~~~

 

 

 

 

 

 

 

 

 

 

 

 

반찬이 너무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되더라구요 ㅋㅋㅋ

 

산적 윤기나는거 보이시죠???

지금도 군침돌아요 ㅜㅜㅜ

 

 

 

 

 

 

 

 

 

 

 

 

무쌈말이는

야채가 어우러져서 색도 너무 이뻐요 ♥

 

 

 

 

 

 

 

 

 

 

 

 

 

 

 

햇반 한그릇 다 먹고

반찬은 조금 남아서 제가

다 싸갔어요 ㅎㅎㅎ 언니가 다

가져가도 된다고 하네요 ^0^

 

밥 먹고 1~2시간 정도는

얘기하다가 온거 같아요 ㅋㅋㅋ

오랜만에 만나서 할 얘기가 무지 많더라구요~!

 

이렇게 월요일을 알차게 보냈습니다!!

 

집들이음식 고민되시거나

집들이선물 고민중이시라면

참고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