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사무실커피추천 카페베네 마노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사무실커피추천 카페베네 마노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사무실에서 필수로 있어야할

영원한 친구... 바로 '커피' 입니다.ㅎㅎ

 

원래는 거의 카누를 많이 먹었는데..

이번에 커피가 다 떨어져서 구매를 하려고 보니

왠지 색다른게 먹고싶어서

 

검색을 하다가 발견한 '카페베네 마노 라틴아메리카 마일드' 입니다.

 

사실 색다른게 먹고싶기도 했지만...

이게 가격이 더 저렴해서ㅎㅎㅎ

 

한번 구입해보았습니다!

 

 

 

 

 

 

 

 

원래 100T 인데 행사로 30T를 더 증정해 주었습니다~

 

 

 

 

 

 

 

 

 

 

식품의 유형과 원재료및 함량도 잘 나와있네요!

 

 

 

 

 

 

 

 

상자를 열어보겠습니다~

카누스틱만한 스틱이 여러개 들어있네요ㅎㅎ

 

 

 

 

 

 

 

 

 

 

 

저는 왠지 커피는 이 종이컵에 먹어야 맛이나더라구요.ㅎㅎ

 

 

 

 

 

물을 적당히 넣어주고~

 

 

 

 

 

잘저어서 한모금 마셔보았습니다!

원두의 고소함이 그대로 전해져서

개운한 느낌까지 나네요..

 

 

 

 

 

 

 

약간 진한 카카오 초콜릿 느낌도나고

부드러운 느낌보다는 강한맛이 더 나는것 같습니다!

 

카누만 먹다가 이걸 먹으니 약간 신선한느낌도 나네요..ㅎㅎ

 

 

사무실 커피로 '카페베네 마노 라틴아메리카 마일드'를 추천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