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회식메뉴추천 한밭대닭갈비 술안주추천 스트레스해소법

 

 

 

 

 

 

회식메뉴추천 한밭대닭갈비 술안주추천 스트레스해소법

 

 

 

 

 

어제는 야근을 했어요.

저희 사무실은 정말 가끔 야근이 있답니다^^

일 거의 마칠 즈음 배도 고프고 그냥 집에가기

뭐하기도 하고 회식한지도 오래되었고 ㅋㅋㅋㅋ

 

그래서 급 저녁모임이 결성되었지요!! ㅎㅎ

 

 

 

 

 

 

 

 

 

 

 

 

뭐 먹을까 고민도 하지 않고

직원 중 한명이 닭발 먹으러 갈래요??

하길래 바로 오케이 했습니다 ㅎㅎㅎ

 

장소는 사무실과 가까운

한밭대 뒤 쥬시 옆 닭갈비집!!

 

몇번 가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서비스도 좋구요 >0<

 

 

 

 

 

 

 

 

 

 

 

 

닭발 2인분/ 닭갈비 3인분 정도를 시켰던거 같아요~!

 

좀 많아 보이긴 하지만 저희 사무실 직원들을

모두 잘 먹기에 바로 주문했지요 ㅋㅋㅋ

 

 

 

 

 

 

 

 

 

 

 

 

꺄아~~~ 닭갈비도 엄청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ㅋㅋㅋ

 

 

 

 

 

 

 

 

 

 

 

 

닭갈비는 식당직원이 다 알아서

익혀주기 때문에 무지 편했어요~~!

 

 

 

 

 

 

 

 

 

 

 

 

닭발이 좀 매울 수도 있어서 주먹밥도

시켰습니다 ㅋㅋㅋ 이 주먹밥 없었으면

저는 닭발 못먹을 뻔했어요 ㅜㅜ

너무 매워서 ...

 

 

 

 

 

 

 

 

 

 

 

 

 

 

닭갈비는 어느새 다 익어가고

닭발로 익혀서 나왔네요 ~~!

근데 닭발 사진은 못찍었어요 ㅜㅜㅜ

너무 맛있게 먹느라고 ㅋㅋㅋ

 

 

 

 

 

 

 

 

 

 

 

 

기본 반찬으로 나온 콘샐러드와

쌈무??/ 김치도 닭갈비, 닭발과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메인요리과 기본반찬과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0<

 

 

 

 

 

 

 

 

 

 

 

 

닭갈비 안에있는 이 고구마, 치즈떡도

엄청 맛있어요 ㅋㅋㅋ 고기 익기 전에는

요것만 골라먹었지요!!

 

 

 

 

 

 

 

 

 

 

 

 

닭갈비와 닭발을 먹으면서 술이 빠지면

섭섭하죠??? ㅋㅋ 그래서 소맥도 한잔씩

먹었어요 ㅎㅎㅎ

 

 

 

 

 

 

 

 

 

 

 

 

술안주에는 매콤한 닭발과

닭갈비가 최고인거 같아요 !!!

다음날 더 힘들긴 하지만요ㅜㅜㅜ

 

 

 

 

 

 

 

 

 

 

 

 

술 한잔씩 먹으며 서로 이런 저런 얘기도

하고 오해가 있으면 풀기도 하고 그랬네요ㅋㅋㅋ

 

서로 일이 바빠 대화하는 시간이 많지 않다보니

회식자리에서 일 적인 얘기를 많이 나누게 되요.

 

 

 

 

 

 

 

 

 

 

 

 

이런 저런 얘기를 하다보면

어느새 일적인 스트레스도 조금씩은

해소가 되더라구요 ㅎㅎㅎ

 

스트레스 해소법이 다른데 있지 않더라구요!!

 

이렇게 가끔 동료들과 술 한잔에

닭갈비, 닭발 한잔 먹으며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