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 건강보조식품 변비해결방법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C 건강보조식품 변비해결방법

 

 

 

 

 

 

건강을 위해 비타민C를 섭취하고 있는데

원래 먹던 레모나S를 벌써 다 먹었네요 ㅜㅜ

 

그래서 이번에 또 구매하려고 하다가

레모나 생유산균7 플러스라는 게 있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비타민 통들은 다 이런 밝은 노란색이어서

보기만 해도 힘이 나요!!! ㅋㅋㅋ  

 

일하는 사람들은 보조로 이런 비타민을

섭취해야 버틸 수 있더라구요 ㅜㅜㅜ

 

 

 

 

 

 

 

 

 

 

 

 

 

생유산균의 자세한 효과를 볼까요~~??

 

프로바이오캡 유산균 3종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총 14포가 들어있구요!!

 

 

 

 

 

 

 

 

 

 

 

 

 

섭취방법은 1일 1회 먹으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하루 1개 가지고는 모자라더라구요 ㅋㅋㅋ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

 

특히 변비있으신 분들이 드시면

좋겠네요 ㅎㅎㅎ

 

 

 

 

 

 

 

 

 

 

 

 

저는 다행이 변비가 없지만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꽤 있으시더라구요 ㅜㅜㅜ

 

 

 

 

 

 

 

 

 

 

 

 

하나 뜯어서 먹어보니

기존에 먹던 레모나S 보다는

더 깔끔한 맛이었어요!!

 

레모나는 가루때문에 목에 걸리거나

잘 안넘어가는 경우가 많았는데

이 제품은 그런거 없이 깔끔하게

잘 넘어가요 ^^

 

 

각자 나름의 장점이 있지만

저한테는 이 생유산균이 더 맞는거 같아요~!

효과는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