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한밭대편의점포차 핫한후기 덕명동술집

 

 

 

한밭대편의점포차 핫한후기 덕명동술집 

 

 

 

 

 

 

 

요즘은 여기를 둘러봐도 저기를 둘러봐도

편의점이 다 있습니다~!!

그것도 각 회사별로 종류별로 각각 있는데요..

 

각 편의점에 이색 제품 및 메뉴를 먹는 재미도

참 쏠쏠한것 같아요!

 

편의점 시대라서 그런지 "편의점포차"라고 하는

이색 술집이 생겨서 한번 다녀왔는데요~

 

 

 

 

 

 

 

 

 

 

 

 

한밭대 근처에 있고,

이렇게 계단으로 2층을 올라가시면 위치해있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이렇게 술이 잘 진열되어 있습니다.

국산맥주/수입맥주/소주 등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구요!

원하는 술과 안주를 골라서

미리 계산을 하고 자리에 가서 먹는 시스템이네요.ㅎㅎ

 

 

 

 

 

 

 

 

 

 

 

 

 

한강에서만 끓여먹을수 있다는

일명 '한강라면'도 판매합니다!

 

라면 조리기도 잘 구비되어 있네요.ㅎㅎ

 

 

 

 

 

 

 

 

 

 

 

 

 

라면과 안주들도 다양하게 있네요~

 

 

 

 

 

 

 

각종 과자도 종류별로 있습니다.ㅎㅎ

 

 

 

 

 

 

후식으로 먹을수 있는 아이스크림까지~!!

완벽하네요..ㅎㅎ

 

 

 

 

저와 일행들은 망고링고 맥주와 카스를 고르고,

 

 

 

 

 

 

안주로는 비쥬얼만 봐도 사랑스러운

'치즈'를 골랐습니다!

 

 

 

 

 

 

 

 

콘치즈는 이렇게 버너불에 살살 녹게 해줍니다~

 

 

 

 

 

 

 

 

 

살살녹을 콘치즈를 기다리며 건배!!ㅎㅎ

 

 

 

 

 

 

 

생각보다 콘치즈가 금방 녹았네요..ㅋㅋ

 

늘어나는 치즈만 봐도 비쥬얼이 넘 사랑스럽습니당>_<

 

 

 

 

 

 

 

원래 맥주 2병만 마실계획이였는데

어쩌다보니 4병을......ㅋㅋㅋ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괜찮고 내부도 깔끔하고

안주나 술을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았던곳이에요!

 

간단하게 맥주가 생각날때 또 방문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