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영화범죄도시 범죄도시실화 윤계상 마동석 최신영화

 

 

 

 

 

 

영화범죄도시 범죄도시실화 윤계상 마동석 최신영화

 

 

 

 

 

 

이번주 주말에는 엄청 보고싶었던

범죄도시를 보고 왔습니다~ !!

 

항상 가던 유성 CGV로 다녀왔지요 ㅎㅎㅎ

 

원래는 부모님과 보려고 했는데 주말에

시간이 안되셔서 같이 못봤어요 ㅜㅜ   

 

 

 

 

 

 

 

 

 

 

 

 

 

사람이 그나마 없을 것 같은 1시 25분 영화를

예매했습니다~!  점심은 CGV 근처에서

해결하려고 했는데 좀 늦게 도착해서

간단하게 햄버거로 대체했습니다 ㅎㅎㅎ

 

 

 

 

 

 

 

 

 

 

 

 

크레제 버거라는 햄버거집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고를 시간도 넉넉치 않아서 맨 앞에 있는

메뉴를 골랐어요~!

 

 

 

 

 

 

 

 

 

 

 

 

스위트칠리 포테이토와

칠리쉬림프 햄버거

 

 

 

 

 

 

 

 

 

 

 

 

음료는 1,500원짜리 콜라를 시켰어요!!

 

 

 

 

 

 

 

 

 

 

 

 

메뉴판도 이렇게 따로 있어서 편하게

골라먹을 수 있답니다^^

 

 

 

 

 

 

 

 

 

 

 

 

10분 정도 안되어 햄버거와 포테이토가

나왔습니당 ㅎㅎㅎ

 

 

 

 

 

 

 

 

 

 

 

 

포테이토가 굉장히 맛있었어요 ㅎㅎㅎ

맘스터치에서 먹던 감자튀김과 비슷했어요.

 

 

 

 

 

 

 

 

 

 

 

 

 

버거는 사장님이 친절하게 두개로

컷팅 해주셨네요 ^0^

 

 

 

 

 

 

 

 

 

 

 

 

 

 

버거를 금방 먹고 바로 2관으로 입장했습니다.

 

 

 

 

<범죄도시 보고 난 후>

 

너무 잔인하다 ㅜㅜㅜ

(부모님과 같이 봤으면 큰일날 뻔했어요...)

영화보면서 햄버거 먹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

범죄도시가 이렇게 잔인할지 몰랐어요 ;;;

 

근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ㅋ

마동석씨와 경찰들, 조폭 대장들 등등

코믹요소가 많아 엄청 웃었고

그 중에서도 "진실의 방"이 최고였어요!!!

 

 

 

 

 

 

 

 

 

 

 

또 마동석과 같이 다녔던 경찰중에

겁많았던 경찰이 장첸(윤계상)한테 맞고 난 후 

진정한 경찰이 된 모습도 재미있었습니다 ㅎㅎㅎ

(사진에 빨간 동그라미 인물)  

 

 

 

 

 

 

 

 

 

그리고 모든 연기자들의 연기가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윤계상씨의 첫 악역연기

정말 좋았어요 ^0^

긴머리도 너무 잘어울렸구요!!

악역이였지만 악역같이 않았어요 ㅎㅎㅎ

 

 

마동석씨의 연인 예정화씨도 나온다고 해서

눈여겨 봤는데 맨 마지막 화장실 장면에서

여자경찰로 나오더라구요 ㅋㅋㅋ

 

자세한 스토리는 직접 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많이 잔인하니 부모님과는 절대 보지 마시고

혼자보시거나 남자친구나

남동생과 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