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가볼만한곳 대전데이트코스 수통골꼼방 대전꽈배기맛집

 

 

 

 

 

 

대전가볼만한곳 대전데이트코스 수통골꼼방 대전꽈배기맛집

 

 

 

 

 


주말에 약속 없을땐 집에만 있기

참 답답합니다 ㅜㅜ

그래서 집 옆 수통골로 산책을 나갔다 왔지요!!

 

자주 가는 수통골이라 대전근교나 좀

멀리 색다른곳으로 가고 싶었지만

날씨도 좀 흐렸고 가까운 곳으로 가는게

낫겠다 싶었어요. 

 

 

 

 

 

 

 

 

 

 

 

 

 

대전사람이라면 대부분 다 알고

저도 자주 가는 수통골인데

이번에는 쫌 특별한 것이 있었어요~~~!

 

주차를 하고 수통골 식당몰려있는 쪽으로

쭉 걸어가다 보니 옛날호떡과 와플이

팔더라구요 ㅎㅎㅎ

 

 

 

 

 

 

 

 

 

 

 

 

 

먹을거 좋아하는 제가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ㅋㅋ

일행과 와플, 옛날 호떡 하나씩

사먹었습니다 ㅎㅎㅎ

 

3~4시쯤 된 때라서 배가 고프기도 했구요!

 

 

 

 

 

 

 

 

 

 

 

 

오랜만에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특히 옛날 호떡!! 국물이 흐르지도 않고

깔끔하게 먹기 딱 좋았어요 ㅎㅎ

 

근데 먹고 나서도 계속 배가 고팠어요 ㅜㅜㅜㅜ

힘들어서 더는 못 걷겠고 차 쪽으로

걸어가다 보니 꼼방이라는 츄러스와

꽈배기 파는 집이 있길래 바로 한개씩 샀어요 ㅎㅎㅎ

 

 

 

 

 

 

 

 

 

 

 

 

일반 빵집에서 먹는 꽈배기와 츄러니겠지...

하고 한 입 물었는데!!!! 왠일!!

너무 맛있는거에요 ♥

이렇게 맛있는 츄러스와 꽈배기는 처음 먹어봤어요.

정말 신세계였어요.

 

가격도 무지 쌌어요

츄러스 / 꽈배기 각각 1,000원씩이에요!

 

 

 

 

 

 

 

 

 

 

 

 

여자 사장님이 직접 꽈배기와 츄러스를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어쩐지 손님도 무지 많았었구요 ㅋㅋㅋ

 

먹으면서 생활의 달인에서 나온

꽈배기로 대박난 집이 생각났어요.

 

'흔한 꽈배기가 어떻게 더 맛있나!  

맛은 거기서 거기겠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꼼방집 꽈배기와 츄러스를 먹으면서

이게 이렇게 맛있을 수 있구나 ㅜㅜ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

 

 

 

 

 

 

 

 

 

 

 

 

특히 츄러스는 크기도 엄청 커요!! 먹기 힘들정도로

큰데 너무 맛있어서 금방 다 먹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꽈배기 안에는 옥수수알도 중간중간

들어있었어요 ~~~!

 

 

 

 

 

 

 

 

 

 

 

 

이런 먹을거리가 있어서 그런지

가족단위로도 많이오고

커플들도 많이 왔더라구요!!

 

꼼방 츄러스와 꽈배기는 대량으로도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ㅋㅋ 저처럼

맛있는걸 다 아시는지 끊임없이 손님이

넘쳤었어요 ㅎㅎㅎ

 

대전수통골 오시면 꼭 꼼방 꽈배기와

츄러스는 꼭 드셔보세요!!!

정말 안드시면 후회하실꺼에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