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메밀칼국수 메밀음식추천 대전감자옹심이

 

 

 

 

 

 

 

대전메밀칼국수 메밀음식추천 대전감자옹심이

 

 

 

 

 

 

저희 회사는 점심을 항상 나가서 먹어요 ㅋㅋ

 

오늘은 회사와 가까운 옹심이 메밀칼국수를

다녀왔습니다~!

매우 가까운 거리여서 걸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매일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제가 직접 가본 적은 처음이에요^^

 

 

 

 

 

 

 

 

 

 

 

 

 

 

 

 

직접 갈아만든 감자옹심이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ㅋㅋㅋ

무슨 맛일까 기대되요 ^^

칼국수는 거의 물총칼국수나 들깨칼국수만

먹어봤는데 메밀칼국수라는건 처음 먹어보네요.

 

 

 

 

 

 

 

 

 

 

 

 

입구는 좁지만 신발장은 넓어서

신발 넣기 좋았어요!

 

 

 

 

 

 

 

 

 

 

 

 

저희는 메밀칼국수 3개와

메밀꿩만두 1개를 주문했어요~!

 

 

 

 

 

 

 

 

 

 

 

 

 

김치가 먼저 셋팅되었어요 ㅎㅎ

 

 

 

 

 

 

 

 

 

 

 

 

 

그리고 요 보리밥도 같이 나왔더라구요 ㅋㅋㅋ

먹는 방법이 따로 있는것 같은데

어떻게 먹는지 몰라서 걍

김치반찬해서 먹었어요 ~!

 

 

 

 

 

 

 

 

 

 

 

 

 

 

 

 

식사 나오기전 주변을 잠깐 둘러보니

이런 돌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사장님이 돌이나 식물들을 매우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

 

 

 

 

 

 

 

 

 

 

 

 

어느새 메인메뉴가 나왔어요!!

사진으로 보면 참 맛있어 보이죠?? ㅋㅋㅋ

양도 무지 많았어요

 

 

 

 

 

 

 

 

 

 

 

 

 

 

 

칼국수에 메밀면이라니 ㅋㅋㅋㅋ

정말 특이했어요!!

 

맵지도 않고 순한 맛이여서 처음에는

익숙치 않은 맛이라 놀라긴 했는데

그래도 먹을만 했습니다!!

 

 

 

 

 

 

 

 

 

 

 

 

 

그리고 메밀 꿩만두!!

진짜 꿩으로 만든 만두라고 하네요 ㅋㅋㅋ

맛은 일반 만두와 비슷했어요 ㅎㅎ

 

 

 

 

 

 

 

 

 

 

 

 

 

 

 

저는 사실 칼국수보다는

메밀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0^

 

 

 

 

 

 

 

 

 

 

 

 

 

속도 알차고 맛도 좋고~~~!

 

 

 

 

 

 

 

 

 

 

 

 

 

대전 유성구 학하동 713-12

큰 사거리 대로변에 바로 있으니

찾기 쉬우실거에요 ㅋㅋㅋ

 

 

식당 옆에는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도 매우 편리합니다 ~!

 

 

 

 

 

 

 

 

 

 

 

 

얼큰하고 칼칼한 칼국수도 좋지만

순하고 소화도 잘 되고 맛도 좋은

옹심이 메밀칼국수 오셔서

칼국수, 만두 드시고 가세요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