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대전메밀풍경 대전모다아울렛 대전짬뽕맛집

 

 

 

 

 

 

 

대전메밀풍경 대전모다아울렛 대전짬뽕맛집

 

 

 

 

 

 

 

 

 

 

 

 

 

 

진잠쪽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주변에 맛있는 짬뽕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왔습니다 ㅎㅎㅎ

메밀풍경이라는 막국수전문점이였어요!!

 

어쩌다보니 어제 오늘 메밀과 관련된

식당만 포스팅 하게 되네요 ㅋㅋㅋ

 

 

 

 

 

 

 

 

 

 

 

 

 

메밀면을 전문으로 하는 집이라서

모든 메뉴에 메밀이 들어가네요 ~!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고 아담했어요 ㅎㅎㅎ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편했지요 ㅋㅋㅋ

막국수는 여름에만 파는 계절메뉴인 줄 알았는데

사계절 내내 막국수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 ^

 

추운 겨울에도 막국수가 땡기시는 분들은

여기 메밀풍경 오시면 딱 좋을 듯 하네요 ~!

 

 

 

 

 

 

 

 

 

 

 

 

 

현관문을 지나 바로 오른쪽을 보니

실내도 아닌 밖도 아닌 중간쯤에

탁자가 있었어요 ㅎㅎㅎ

여기서 드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여름엔 시원해서 참 좋을 것 같아요!!

 

 

 

 

 

 

 

 

 

 

 

 

홀은 두 군데로 나눠져있었어요~!

이 공간을 지나면 또 다른 공간이 있더라구요!

장사가 잘 되서 확장했다고 하네요 ^^

 

 

 

 

 

 

 

 

 

 

 

 

 

 

 

 

저희 일행은 5명이였기 때문에
아주 넓찍한 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고민없이

짬뽕을 시키고 감자만두도 한 개 시켰습니다.

 

밥을 먹고 온 사람도 있어서 ㅜㅜ

짬뽕은 3개만 주문했습니다.

 

 

 

 

 

 

 

 

 

 

 

 

메뉴 옆에는 이렇게

주문 즉시 조리합니다라고 기재되있네용 ㅋㅋ

 

 

 

 

 

 

 

 

 

 

 

 

중간중간 이런 그림들도

걸려있었구요~~!

 

 

 

 

 

 

 

 

 

 

 

 

 

홍합 가득 들은 짬뽕 등장했네요 ㅋㅋㅋ

 

 

 

 

 

 

 

 

 

 

 

 

홍합이 너무 많아서

발려내는데 오래 걸리긴 했지만

그래도 먹을땐 너무 좋았어요 ♥

 

 

 

 

 

 

 

 

 

 

 

 

 

 

 

 

 

 

짬뽕안에 메밀면이에요 ㅎㅎㅎ

메밀면은 소화도 잘 되고 해서

가볍게 많이 먹는 음식이지요!!

 

 

 

 

 

 

 

 

 

 

 

 

감자만두도 큼직하게 나와요 ㅋㅋㅋ

제 스타일이에요 ~~~!!!

뜨거워서 먹을때 힘들긴 했지만 ㅜㅜ

맛이 끝내주네요!!

 

너무 맛있어서 제가 2-3개는 먹은거 같아요

 

 

 

 

 

 

 

 

 

 

 

 

 

이 날 점심도 이렇게 맛있게 해결했습니다 ~~!

 

가끔 생각날 때 또 가려구요 ㅋㅋㅋ

대전 모다아울렛 가는길에 있으니

혹시 모다아울렛 주변 가실일이 있거나

할 때 들렀다 오세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