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한밭대뚝배기밥집 한밭대맛집 한밭대저렴한맛집

 

 

 

 

 

 

한밭대뚝배기밥집 한밭대맛집 한밭대저렴한맛집

 

 

 

 

 

 

 

 

 

 

 

 

 

한밭대 후문쪽 큰 GS편의점 옆 지하에

뚝배기밥집이라는 곳이 있어요.

 

맨날 이쪽을 지나갔어도 이런 밥집이

있는지 전혀 몰랐었는데 식당이더라구요 ㅋㅋㅋ

반짝이는게 있길래 처음에 노래방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였네요 ;;;

 

 

 

 

 

 

 

 

 

 

 

 

 

 

맛있을 거 같아서 바로 저녁먹으러

들어갔지요 ~!

 

 

 

 

 

 

 

 

 

 

 

 

 

 

 

들어가니 홀도 매우 넓더라구요 ㅋㅋㅋ

저기 벽쪽에는 엄청 편해보이는

쇼파의자도 있구요 !!

 

 

 

 

 

 

 

 

 

 

 

 

편해보이는 쇼파의자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ㅎ

 

 

 

 

 

 

 

 

 

 

 

 

쇼파 옆에는 귀여운 장식품도

진열되어 있었구요 ㅋㅋㅋ

이런 장식품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ㅎㅎ

 

어릴 때 엄마생신때면 이런거

선물해드리곤 했었는데 ...

옛날 생각 나네요

 

 

 

 

 

 

 

 

 

 

 

 

 

중요한 메뉴 확인!!!

뚝배기밥집 이름답게

메뉴도 국밥이나 제육볶음, 순두부

치킨마요 같은 밥 종류가 대부분이였어요~~~!

 

 

 

 

 

 

 

 

 

 

 

 

메뉴를 선택하고 사장님이 오시길 기다렸는데

안오시더라구요 ㅜㅜㅜㅜ 그래서 탁자를 둘러보니

이렇게 주문서를 직접 작성하고

데스크에 내고 오는 거였네요 ㅎㅎㅎ

 

 

 

 

 

 

 

 

 

 

 

 

테이블마다 붙여진 번호를

꼭 적어야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

 

 

 

 

 

 

 

 

 

 

 

 

저희 일행은 4번 테이블이였어요!

 

 

 

 

 

 

 

 

 

 

 

 

 

선불 결제는 아니고 주문서만

이쪽에 먼저 갖다놓으면 됩니다 ^0^

 

 

 

 

 

 

 

 

 

 

 

 

 

 

주문서 제출 후 10분 정도가 안되어

메뉴가 나왔어요~~

 

저와 일행은 제육볶음과 순두부찌개를

주문했지요 ㅋㅋㅋ

 

 

 

 

 

 

 

 

 

 

 

 

반찬은 기본 단무지와 김치

 

 

 

 

 

 

 

 

 

 

 

 

그리고 요 귀여운 떡볶이도 나왔구요 ㅋㅋㅋ

 

 

 

 

 

 

 

 

 

 

 

 

맛있어 보이는 순두부찌개 ♥

역시 저녁에 국물있는걸 먹어줘야

속이 시원해요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제육볶음 ♥

둘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어요 ~~~!

 

 

 

 

 

 

 

 

 

 

 

 

제육볶음안에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었어요 ^^

 

 

 

 

 

 

 

 

 

 

 

 

 

 

 

그리고 여기 뚝배기밥집에 한밭대 학생들도

많이 오더라구요 ㅎㅎㅎ

진작 올껄 그랬어요 ~~~!

맛도 좋고 사장님도 매우 친절하시고!!!

 

다만 떡볶이가 너무 차갑다는 건 있었지만

나머지 음식들이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특히!! 기본 반찬으로 나온 김치가

매우 맛있었어요 ^^

 

만족스런 저녁식사였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