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ET Life/Jet 생활이야기

바디로션추천 온더바디바디워시 향좋은바디로션

 

 

 

 

 

 

 

바디로션추천 온더바디바디워시 향좋은바디로션

 

 

 

 

 

 

 

추운 겨울에는 필수적으로 필요한

아이템들이 있죠 ㅎㅎ

그 중에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바디워시바디로션이 있어요!!

 

아마 여성분들은 각자 쓰시는

브랜드가 다를 꺼에요 ㅋㅋ

 

저는 이번에 향도 좋고 촉촉한 바디로션과 바디워시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0^

 

 

 

 

 

 

 

 

 

 

 

 

 

온더바디 퍼퓸바디로션과 바디워시입니다.

 

제가 쓰는 제품인데

너무 향이 좋아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ㅎ

 

저에게는  향도 좋고 촉촉함도 잘

유지시켜주는 최고의 아이템이에요 ~~!!

 

 

 

 

 

 

 

 

 

 

 

 

 

 

저는 이 제품을 향수겸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 제품을 쓰면 향수를 뿌린 듯한

좋은 향이 나고 향도 엄청 오랫동안

유지가 되서 향수를 뿌릴 필요가 없더라구요 ^0^

 

 

 

 

 

 

 

 

 

 

 

 

 

 

저도 예전에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여러종류

사용해봤는데 저한테는 온더바디 제품이

딱 맞더라구요 ㅋㅋㅋ 

 

 

 

 

 

 

 

 

 

 

 

 

 

네이버에서 온더바디 검색하면

여러 쇼핑몰에서 많이 판매해요 ㅎㅎ

 

일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하긴 하는데

세일하지 않으면 가격이 좀 있는 편이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는게 저렴합니다~!

 

 

 

 

 

 

 

 

 

 

 

 

 

위 사진이 온더바디 바디샤워 제품이에요.

900g 용량이구요.

 

일반적인 용량이 500g인데

900g 거의 2배 가까이 되는 용량이에요~!

엄청 큰 용량이죠 ^^  

 

구매하시려면 900g 사는게 훨씬 이득이에요!

 

 

 

 

 

 

 

 

 

 

 

 

 

정확한 제품의 이름은

해피 브리즈 퍼퓸 바디워시입니다.

(우아하고 매력적인 퍼퓸향)

 

 

 

 

 

 

 

 

 

 

 

 

 

혹시나 안맞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

성분명을 꼭 확인하세요 ~~!

 

 

 

 

 

 

 

 

 

 

 

 

 

 

 

그리고 이건 바디로션입니다!

 

정확하게는

캐시미어 퍼퓸 해피브리즈 바디로션이지요 ㅋㅋ

 

 

 

 

 

 

 

 

 

 

 

 

 

 

 

 

바디로션은 보통 400ml용량만 나오더라구요!

큰 용량짜리로 하나 사고 싶었는데 ㅜㅜ

 

 

 

 

 

 

 

 

 

 

 

 

 

 

그리고 이것도 제가 많이 쓰는

온더바디 바디로션 제품이에요~!

 

"체리블라썸 너리싱 바디로션" 

 

 

 

 

 

 

 

 

 

 

 

 

 

 

이번 겨울은 온더바디 제품으로

촉촉하게 지낼 수 있겠어요 ^^

각자 맞는 바디로션과 바디워시 제품 구매하셔서

건조함 없이 보내시길 바랍니다 ~~~ !